• 최종편집 2025-04-20(일)
 


수정_20250320 경남기총 조찬기도회-18.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박석환 목사, 이하 경남기총)이 주관하고 사단법인 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이경은 목사, 이하 경남성시화)가 공동 주최하는 제32회 경남 지도자 초청 조찬기도회가 지난 3월 20일(목) 오전 7시, 김해시 율하로 소금과빛교회(박석환 목사)에서 열렸다.

경남 교계 지도자와 경남 각 시·도 관계자가 함께한 경남지도자 초청 조찬기도회(이하 조찬기도회)는 경남 2,600여 교회가 경남 교회 부흥과 발전, 시·군·도정의 발전과 안녕을 위해 기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수정_20250320 경남기총 조찬기도회-07.jpg
▲ 경남성시화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

 

  기도회에 앞서 드린 1부 예배는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김영암 목사(경화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장로부회장 박삼철 장로(창원새순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서기 엄태호 목사(창원만나교회)가 성경봉독(수24:14-15)한 후 경남성시화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어느 편에 설 것인가’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경은 목사는 말씀을 통해 △비상식과 상식 사이에서 상식에 서는 것으로 하나님의 편에 서야 한다. △비진리와 진리 사이에서 진리를 따르고 △불순종과 순종 사이에서 하나님께 순종하는 결단을 할 것을 당부했다.

  설교 후 경남기총 서기 신동진 목사(마산제일교회)의 인도하는 합심기도 순서에서 △경제회복, 국민통합, 평화통일을 위하여 △경남도지사, 국회의원, 단체장, 기관장, 18개 시·군 발전을 위하여 △경남 2,600여 교회의 부흥, 민족 복음화와 성시화, 세계선교를 위하여 △포괄적 차별금지법 및 악법의 제정 무산을 위하여 기도하고 경남기총 총무 추요한 목사(신마산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대표회장 박석환 목사(소금과빛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수정_20250320 경남기총 조찬기도회-13.jpg
▲ 경남기총 대표회장 박석환 목사

 

  2부 내빈 소개 및 조찬기도에서는 경남기총 사무총장 하동우 목사(참좋은교회)가 사회와 함께 내빈을 소개하고 참석한 내빈이 짧은 인사를 전한 후 경남기총 명예회장 홍근성 목사(마산한샘교회)가 조찬기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한편, 경남성시화가 주관하는 목회자 부부 세미나가 오는 4월 4일(금) 오전 10시, 마산 성은교회에서 열리며, 제33회 조찬기도회는 오는 11월 7일(금) 열릴 예정이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 제32회 경남 지도자 초청 조찬기도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