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2(수)
 


Q. 후보자님의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미래 통합당 김해 갑 국회의원 후보 홍태용입니다.
  저는 김해에서 태어나서 초등학교부터 인제대학교 의과대학까지, 모든 과정을 김해에서 마치고 선거에 출마하기 이전까지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의 병원장으로 근무를 하였습니다.
  현재 김해 제일 교회에서 집사직분으로 하나님을 섬기고 있습니다.

Q. 출마를 결심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A. 지금 대한민국이 많이 어렵습니다.
  경제가 어렵고, 안보는 불안하고, 외교는 한 치 앞을 내다보기 어렵고, 최근에는 코로나19 사태로 대한민국 전체가 멈춰버린 느낌입니다.
  저는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자유 시장경제를 지키며, 굳건한 안보를 바탕으로 북한과의 대화를 주도하며, 탈원전 정책을 폐기하고, 포퓰리즘적 퍼주기식 복지를 지양합니다.
  저는 풍전등화인 위기의 대한민국을 더 이상 나락으로 달려가지 못하도록 잡아 세우기 위해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Q. 이번 총선의 키워드는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그 이유는?
A. 문재인 정부는 출범하면서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며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국민들께 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를 만들어 드리겠다고 약속을 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3년간 기회는 평등하지 않았고 과정은 더 불공정하였으며 결과는 정의롭지 못했다는 것이 증명이 되었습니다.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정말 힘든 나라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번 4.15 총선은 3년간의 문재인 정부의 오만과 폭정에 대한 중간평가입니다.
  국민들의 준엄한 심판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나락으로 떨어지는 나라를 구할 시간이 그리 많지가 않습니다.
  4월15일은 국민들의 손으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여 그들만의 나라를 되돌려 놓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입니다.
Q. 이번 총선에서 내건 슬로건은?
A. 확! 바꾸자 김해, 김해가 바뀌어야 대한민국이 바뀝니다.
 - 정권심판 4.15, 그들만의 나라를 국민의 나라로 입니다.
Q. 유권자들에게 전하고 싶으신 말?
A. 사랑하고 존경하는 김해 시민 여러분  얼마나 많이 힘드십니까?
  정치가 국민을 지켜주지 못하고 국민들이 나라를 걱정해야 되는 상황까지 이르러 정치인의 한 사람으로서 송구한 마음 금할 길이 없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국민은 위대합니다.
  지난 역사에서 증명이 되었듯이 국가의 큰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국민이 먼저 일어서서 위기의 국가를 구해 낸 것이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이번 코로나19 사태 뿐 만 아니라, 앞으로 닥칠지도 모를 어떠한 국난도 국민들의 힘으로 다시 이렇게 세울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국민들은 정부에 엄청나게 크고 많은 것을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적정한 경제활동이 보장이 되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작은 행복을 누리며 살고 싶은, 소박한 희망이 대다수 국민들의 바램입니다.
  국민들의 소박한 희망마저 지켜주지 못하는 정부는, 분명 잘못된 정부입니다.
  이번 4월 15일 총선은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선거가 될 것입니다.
  나락으로 떨어져 내리고 있는 대한민국을 붙잡아 세울 시간이 그리 많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4월 15일 꼭 투표에 참여해 주시고, 대한민국을 국민의 힘으로 바로 세워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아멘
설재규 기자
※ 기사 보도의 형평성을 위해 서면으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편집 과정을 거칩니다. 서면 인터뷰를 원하는 예비후보자 또는 누락된 후보자는 본사 전화 055-244-1115번으로 연락주시면 추가 인터뷰를 통해 보도를 할 계획입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터뷰] 미래통합당 강민국 후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