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양대식목사 증명사진(수정수정).jpg
양대식 목사(진주성남교회)

 누구에게나 소원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소원을 이루어 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여호와여 주는 겸손한 자의 소원을 들으셨사오니 그들의 마음을 준비하시며 귀를 기울여 들으시고”(시10:17)

 

“그의 마음의 소원을 들어 주셨으며 그의 입술의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셨나이다 (셀라)”(시21:2)

 

소원을 아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소원을 가지고 하나님께 구하면 이루어주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소원을 이루어 주고 싶어 하십니다. 소원은 꿈과 비전이기도 합니다. 하나님은 꿈과 비전을 이루어 주십니다. 요셉의 꿈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네 마음의 소원대로 허락하시고 네 모든 계획을 이루어 주시기를 원하노라”(시20:4)

 

“또 여호와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시37:4)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빌2:13)

 

겸손한자의 소원을 이루어 주십니다. 소원을 가진 자는 하나님 앞에서 겸손해야 합니다. 어디에서나 언제나 겸손해야 합니다. 겸손한 자를 하나님은 기뻐하시고 은혜를 주시며 소원을 이루어 주십니다. 겸손은 하나님과의 관계, 인간과의 관계의 열쇠가 됩니다. 소원을 가지고 겸손 하게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기도 들으시고 소원을 이루어 주십니다. 하나님께는 아무리 큰 소원이라도 이루어 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입을 넓게 열고 하나님께 소원을 가지고 이루어 달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나는 너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 네 하나님이니 네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하였으나”(시81:10)

 

예수님은 맹인 바디메오의 눈 뜨고 싶은 소원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가나안 여인의 딸, 귀신들린 병에서 고침 받고 싶어 하는 소원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네 소원이 무엇이냐고 물으십니다. 소원을 이루어 주고 싶어 하는 사랑의 주님 이십니다. 믿음이 커지고 싶은 소원, 가정 복음화의 소원, 건강하고 싶은 소원, 하나님께 쓰임 받고 싶은 소원, 하나님은 이루어 주십니다. 소원을 가지고 사는 자가 믿음의 사람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순수한 동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꿈과 소원을 하나님은 이루어 주십니다. 자녀를 얻고 싶은 한나의 소원을 하나님은 이루어 주셨습니다. 부자 되고 싶고 환난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원을 가지고 기도했던 야베스의 소원을 하나님은 이루어 주셨습니다.

 

“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이르되 주께서 내게 복을 주시려거든 나의 지역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내게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그가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더라”(대상4:10)

 

로마에 가서 복음 전하고 싶은 바울의 소원 하나님께서 이루어 주셨습니다. 영혼 구원의 소원, 꿈을 하나님은 이루어주셨습니다. 아무리 큰 소원을 가진다 해도 하나님은 부담을 느끼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겸손한 자의 소원을 들으시고 이루어 주신다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야 합니다. 믿음대로 됩니다. 꿈, 소원대로 됩니다. 말한 대로 됩니다. 하나님께서 나의 소원을 이루어주신 모습을 기대하면서 하나님은 나의 소원을 이루어 주신다고 선포해야 합니다. 인간은 인간의 소원을 이루어 주지 못합니다. 하나님은 소원을 이루어 주십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대식 목사] 소원을 들으시는 하나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