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임명곤 장로님 단장 취임.JPG

 

경남장로합창단(단장 임명곤 장로)이 지난 10월 5일(월), 창원세광교회(황은선 목사)에서 단장 이·취임식을 가지고 신임 단장에 임명곤 장로(창원세광교회)를 임명했다. 

  윤병석 장로의 사회로 시작한 1부 예배는 전임 단장 하성환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김종욱 장로가 성경봉독(딤후4:6-8)한 후 힘누스중창단이 ‘은혜 아니면’이라는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올렸다. 이어 황은선 목사(창원세광교회)가 ‘바울처럼’이라는 제하의 말씀을전한 후 축도했다. 

  이어진 이·취임식에서 안흥원 장로의 사회로 이임하는 박태호 장로가 취임하는 신임 단장 임명곤 장로에게 단기를 인계 및 인수하고 박태호에 장로에게 공로패를 수여한 후 박태호 장로가 이임인사를 전했다. 새로 취임하는 신임 단장 임명곤 장로도 취임 인사를 통해 앞으로의 각오와 경남장로합창단의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지휘자  조충환 장로와 성평강 반주자에게 위촉장 수여 후 축하 순서에 들어갔다. 

  축하 순서에서는 박명도 장로의 사회로 허성무 창원시장의 축전을 소개하고 경남도의원 윤성미 권사(새누리교회)와 창원시 문화체육관광국장 황규종 장로가 축사를 전하고 창원시합창연합회 후원회장 진종신 장로(마산동광교회)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신임 임·역원이 나와 특송을 하고 전임 단장 이명수 장로의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경남장로합창단 - 복사본.JPG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장로합창단, 단장 이·취임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