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수정됨_양산교회 신수인 목사님2.jpg

 

예장(고신) 양산교회(신수인 목사)가 지난 12월 20일(주일) 오후4시, 신수인 목사의 은퇴․원로 목사 추대 감사예배를 가졌다.

부산중부노회 노회장 강영만 목사(부산세광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북부시찰장 임경학 목사(남산은혜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고려신학대학원 원장 신원하 목사가 ‘참된 영광’(마25:19-21)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강영만 목사의 사회로 은퇴․원로목사 추대식이 이어졌다. 당회서기 박규하 장로가 원로 목사 추대사를 전하고 강영만 목사가 축복기도를 한 후 신수인 목사가 부산중부노회 은퇴 목사 된 것과 더불어 양산교회 원로 목사 된 것을 공포했다. 공포 후 임춘한 장로가 신수인 목사에게 원로목사 추대패를 증정하고 양산교회 원로 김종석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3부 축하 순서에서는 부산중부노회 전임 노회장 지원기 목사(금정교회)가 축하의 말을 전하고 고신 총회와 고려신학대학원에서 감사패를 증정하고 신수인 목사가 답사를 전한 후 정연수 목사(평성교회)의 마침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신수인 목사는 1953년 9월 11일, 경북 영덕 출생으로 고신대학교와 고려신학대학원(38회)를 졸업하고 울산동부교회와 만덕중앙교회(현, 부산참빛교회) 전도사, 마사교회(현, 동서교회) 강도사를 거쳐 목사로 안수 받고 양산교회 위임목사로 그동안 사역했다. 신수인 목사는 총회은급재단 이사장과 제69회 고신총호 총회장과 유지재단 이사장을 역임했으며, 한교총 상임회장과 한 장연 공동회장, 북부산노회 노회장, 양산기독교총연합회 회장을 역임했다.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산교회, 신수인 목사 원로 목사 추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