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수정됨_진주성남교회 임직식.jpg

 

예장(합동) 진주성남교회(양대식 목사)가 지난 12월 19일(토) 오후2시, 장로6명, 집사11명, 권사11명의 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양대식 목사(진주성남교회)의 사회로 시작한 1부 예배는 진주노회 장로부노회장 장순모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진주시찰장 박용상 목사(서진주교회)가 성경봉독(삼하23:8-12)한 후 노회장 김종운 목사(지족교회)가 ‘다윗 곁의 사람들’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2부 임직식은 양대식 목사가 임직하는 장로6명, 집사11명, 권사11명과 교우들에게 서약을 받고 안수위원과 함께 안수 한 후 진주성남교회 임직자 된것을 공포하고 증경노회장 조영래 목사(칠암교회)가 권면의 말을 전했다.

3부 축하 순서에서는 교회가 준비한 기념패를 임직자들에게 증정하고 진주노회 장로회 회장 박상수 장로가 신임 장로들에게 기념패와 장로 뱃지를 전달 후 합동 총회 회록서기 정계규 목사(사천교회)가 축사를 전하고 안수 받은 윤상석 장로가 답사를 전했다.

이어, 이은화 집사가 임직자들과 임직자를 세운 교회를 위해 축가를 연주하고 진주성남교회 당회서기 양병선 장로가 인사의 말과 광고를 전한 후 증경총회장 김동권 목사(진주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다음은 임직자 명단이다.

 

▲ 장로장립 : 김효섭, 김홍, 윤상석, 정지영, 천준범, 조용학

▲ 집사장립 : 권태위, 이덕규, 최판국, 김석수, 김경수. 황인영, 강호문, 양환옥, 김태용, 김도형, 이창두

▲ 권사취임 : 김명선, 이숙연B, 이춘옥, 이정남, 박후자, 박순덕, 김남희. 김광옥, 이윤경, 임민재, 강미혜 

 

 

 

 

자료제공=진주성남교회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주성남교회, 임직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