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08(목)
 
진주기총 3월 조찬기도회.jpg
진주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엄태호목사)는 3월9일(화) 오전 7시, 미천면 상미리에 위치한 상미교회(구태훈 목사)에서 39회기 첫 연합조찬기도회를 가졌다.

 

 

미천면 상미리 상미교회

부활절 오후 2시 30분, 축하 음악회 예정

4월 6일 진주나들목교회에서 조찬 기도회 예정

 

진주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엄태호목사, 이하 진주기연)는 3월9일(화) 오전 7시, 미천면 상미리에 위치한 상미교회(구태훈 목사)에서 39회기 첫 연합조찬기도회를 가졌다.

  진주기연이 매월 첫 주 화요일에 드리는 연합조찬기도회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연기 돼 오다, 사회적거리두기가 완화 된 지금에서야 재개할 수 있었다.

  회장 엄태호 목사(진주갈릴리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예배는 구태훈 목사(상미교회)가 ‘예수님은 누구신가?’(마8:26-27)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총무 이상의 목사(진주대곡교회)의 인도로 △나라와 민족과 코로나 종식을 위하여 △진주시와 시장을 위하여 △교회연합과 가정을 위하여 △진주시기독교총연합회를 위하여 통성으로 기도하고 구태훈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기도회 후 진주기연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에 위로금을 전했으며, 앞으로 있을 연합조찬기도회에서 계속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주기연의 다음 조찬기도회는 오는 4월 6일(화) 진주나들목교회(박희석 목사)에서 가질 예정이며 그보다 앞서 4일(주일) 부활절은 오후 2시 30분부터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부활절 축하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축하 음악회에서는 세게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씨가 특별 초청 돼 연주한다. 

 

 

설재규 기자

<자료제공=진주시기독교총연합회 석대중 장로>

태그

전체댓글 0

  • 688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주시기독교총연합회, 3월 조찬기도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