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08(목)
 

수정됨__MG_9449.jpg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경남지회(지회장 이상영 목사)가 3월 15일(월) 오전 11시, 창원 명곡교회(이상영 목사)에서 이사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로 필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취임식의 1부 예배는 총무 손흥덕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재정이사 오재형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이사 임두식 목사가 ‘여호와의 군대’(수5:15)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임두식 목사는 “여호와의 군대의 대장이 나타난 겻은 이스라엘의 군대가 여호와의 군대임을 나타내기 위해서”라며 “여호와의 군대 목적은 하나님나라 건설이다. 하나님 나라 건설에 포인트를 두고 대장에게 순종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로 취임하는 이사장님을 대장이라 한다면 우리는 그 이사장을 따르는 군대로 젊은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교회를 세우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전했다. 설교 후 이사 황은선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축하순서에서는 지회장 이상영 목사의 사회로 취임하는 강복식 장로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이임하는 김종철 목사와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대표 박성민 목사가 축사를 전한 후 신임 이사장 강봉식 장로가 취임사를 전했다. 강 장로는 “코로나19로 모든 것이 정체되어 있는 이때, 중요한 직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 젊은 군인들에게 복음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연합회를 열심히 섬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군선교연합회 경남지회는 전국 5번째 안에 들 정도의 규모로 군선교 활동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으며, 장로 이사장 취임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_MG_9468.JPG
왼쪽부터 이상영 목사, 강봉식 장로, 김종철 목사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334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경남지회 이사장 이취임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