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경남기총 임역원수련회_2021(자르기).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박종희 목사, 이하 경남기총)가 지난 3월 15일(월)부터 1박 2일간 거제에서 ‘2021년 임·역원 수련회’를 개최했다.

15일(월) 오전 10시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집결한 참가 인원은 거제로 이동해 오후 일정을 마치고 저녁 식사 후 예배와 정책회의, 기도회 등을 가졌다.

정책회의에 앞서 드린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부회장 임명곤 장로(창원세광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서기 하동우 목사(참좋은교회)가 성경봉독(민16:46-50)한 후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가 ‘염병이 그치니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명예회장 구동태 감독(합성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정책회의는 박종희 목사의 사회로 사무총장 김성권 목사(새진해교회)가 2021년 사업계획안을 보고하고 회계 정천 장로(진해침례교회)가 예산안을 보고하고 심의에 들어갔다. 이어 기타 토의 후 박종희 목사가 추대패와 신임 임원패, 위촉패를 전달 했다.

정책 회의 후 이어진 3부는 ‘건강한 교회세우기 설명회’에서는 △어, 성경이 읽어지네 △통 성경 길라잡이 △아바드 리더시스템에 대한 설명회를 가지고 4부 기도회로 이어졌다. 서기 김희종 목사(유호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기도회는 △코로나19 종식, 경제회복, 국민통합, 평화통일을 위하여 △경남도지사 및 단체장, 기관장, 18개 시·군 발전을 위하여 △포괄적 차별금지법 및 악법의 제정 무산을 위하여 △경남 2,600여 교회 부흥, 민족복음화, 세계선교를 위하여 △경남기총 임·역원과 21개 시·군 연합회 임·역원을 위하여 부회장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 경남100년교회클럽회장 이형준 목사(문창교회), 바른가치수호경남도민연합 상임대표 원대연 목사(마산교회), 경남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박시영 목사(무지개전원교회), 부회장 신진수 목사(한빛교회)가 각각 대표로 기도했다. 16일(화)까지 이어진 임·역원 수련회 일정은 임·역원 친교와 화합을 위한 시간을 가지고 창원종합운동장에서 해산하는 것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한편, 경남기총은 오는 8·15특별성회를 위해 경남 교계 청소년과 성도들이 참여 할 수 있는 성경 필사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과 성인 성도들의 신청을 받아 청소년은 사복음서와 사도행전, 로마서까지 필사하고 성인 성도들은 성경 전서를 필사하는 것으로 필사 용지는 경남기총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 2021년 임·역원수련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