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08(목)
 

3_하수룡 장로.jpg

경남 지역에 초교파적으로 글 문을 열어 교인과 교회, 교회와 교회, 교회와 총회를 연결해 주는 대표적 정론지로 성장한 경남기독신문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6년 신문사를 창간하여 15년 동안 어려운 세월을 인내하며 경남기독신문을 지키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행보에 찬사를 보냅니다. 앞으로 30년, 50년, 100년 까지도 굳건히 서서 기독교 언론지로서 역할을 잘 감당하면 하나님이 기뻐하실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운영 경험으로 우리 주님의 입이 되고 나팔이 되는 확실한 기독매체로 자리를 잡는 계기가 되길 염원합니다.   


  지금 세상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21세기 사회의 엄청난 변화의 속도를 경험하면서 현재의 기독교 언론의 부족한 부분을 생각하면 낙관적이지 못합니다. 


  그러나 위기감을 느끼면 위험과 함께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문화전쟁의 시대에 걸맞게 기독교적 가치와 전통, 순수한 기독교의 문화를 형성해 나가는 사명을 잘 감당해야 합니다. 


  특히 요즘같이 혼란한 시기에는 복음적 가치와 기독교 문화를 쇄신하고 변화된 새로운 기독교 언론의 역할이 절대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한 사람의 개인적인 기대만이 아니고 경남기독신문을 지켜보는 모든 교회와 총회의 바람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오로지 세상적인 가치와 문화에 상대하여 복음의 내용과 능력을 널리 전하는 진정한 문화 선교의 도구가 되어 주십시오. 기독교인들이 신문을 통하여 시대를 분별하고 건전한 기독교 문화를 창출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시켜 나갈 수 있는 좋은 신문사가 되길 바랍니다. 부디 무엇보다도 어떤 압력이나 금력에 굴하지 말고 개혁주의 신앙으로 교회와 사회를 밝히는 등불 같은 존재가 되어 주십시오. 


  다시 한 번 15번째 생일을 맞은 경남기독신문을 축하합니다. 더욱 번성하고 늘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살아있는 신문이 되길 빕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119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축사] 경남기독신문 15주년을 축하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