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김해교회음악협회.jpg
김해시교회음악협회가 지난 3월 30일 창립총회를 갖고 정식으로 출범했다.

 

 

김해시교회음악협회 추진위원회(위원장 이상엽 집사, 이하 추진위)가 지난 3월 30일(화) 오후 7시 30분, 김해중앙교회(강동명 목사)에서 창립총회를 갖고 ‘김해시교회음악협회’(이하 김해교음협)가 정식으로 출범했다.

창립총회에 앞서 드린 1부 예배는 추진위 부회장 최민성 집사(김해중앙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위원장 이상엽 집사(장유대성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감사 김현일 집사(대민교회)가 성경봉독(시9:1-2)한 후 김해시기독교연합회 회장 박병지 목사(양문교회)가 ‘전심으로 여호와를 찬양하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박병지 목사는 설교 말씀에서 “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찬양을 통해 하늘 문이 열리고 말씀이 귀에 들리기도 합니다.”라며 “전심으로 찬양할 때 주님께서 기뻐하십니다. 그런 면에서 지휘자 분들의 찬양을 연구하고 리드하는 역할이 중요합니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그러면서 “찬양이 식으면 교회는 무너집니다. 우리는 평생 주님을 찬양해야 합니다.”라고 권면하기도 했다. 설교 후 경남기독문화원 이상칠 장로(대원교회)가 축사를 통해 김해교음협의 창립을 축하하며 무릎 꿇는 영성을 갖고 섬기길 권면하고 강동명 목사(김해중앙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총회는 추진위 사무국장 이희돈 집사(장유열방교회)의 사회로 회원 점명 후 이상엽 집사가 개회를 선언하고 임원 선임 후 설립 목적 및 사업 계획 보고 후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다음은 초대 임원 명단이다.

▲회장 : 이상엽(장유대성) 

▲수석부회장 : 심정보(김해활천) 

▲부회장 : 김은순(김해동부), 최민성(김해중앙) 

▲서기 : 김성훈(모든민족) 

▲사무국장 : 이희돈(김해열방) ▲사무차장 : 조지원(김해중앙) 

▲회계 : 원신혜(장유풍성한) 

▲감사 : 한경수(김해), 김현일(대민)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해시교회음악협회, 창립총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