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08(목)
 

2_창원기연 부활절_수정.jpg

 

창원기독교연합회(회장 이상영 목사, 이하 창원기연)가 지난 4월 4일(주일) 오후 3시, 명곡교회(이상영 목사)에서 ‘창원기독교연합회 부활절연합대성회’를 가졌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가 유지되는 가운데 대면예배장소는 명곡교회로 정하고 각 교회는 유튜브 실시간 예배로 참여한 이번 연합예배는 회장 이상영 목사(명곡교회)의 사회로 시작해 부회장 김관수 장로(양곡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이상철 목사(창원예닮교회)가 성경봉독(마28:1-10)한 후 직전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갈릴리로 가라 하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창교 목사는 설교에서 “평범한 인생에서 특별한 인생으로 우리를 불러 주시고 금가고 깨진 우리를 버리지 않고 끝까지 사용해 주시는 주님과 함께 우리의 삶의 터전인 나의 갈릴리에서 다시금 복음의 증인으로 살아가는 삶을 결단하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특별기도 시간에는 △한반도 평화와 국가지도자, 창원시와 기관장을 위해 △코로나19 종식과 경제회복을 위해 △창원시 교회부흥과 기독교 세계관에 반한 문제를 위해 부회장 신진수 목사(한빛교회), 부총무 안동철 목사(창원교회), 부총무 주신웅 목사(대원교회)가 각각 대표로 기도하고 총무 배성현 목사가 광고 한 후 이창교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20201년 창원기연 부활절 연합예배는 명곡교회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891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기연, 부활절 연합대성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