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고신 경남진주노회 봄노회.jpg

 

예장(고신) 경남진주노회(노회장 문장환 목사)가 지난 4월 12일(월) 오후 2시부터 13일(화)까지 진주삼일교회(문장환 목사에서 제131회 정기노회를 개회했다.

회무처리에 앞서 드린 1부 개회예배 및 성찬식은 부노회장 공은성 목사(삼천포교회)의 사회로 시작해 부노회장 한신조 장로(금산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회계 박대식 장로가 성경 봉독 한 후 노회장 문장환 목사(진주삼일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성찬식을 집례했다. 이어, 이종형 목사(영대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2부 회무에서는 서기 하태경 목사(삼한교회)가 회원호명 후 문장환 목사가 개회선언 함으로 회무에 들어가 절차보고 및 서기 사무보고 후 총회 총대 선출을 통해 목사·장로 각 8명씩 총 16명의 총대를 선출했다.

노회 이튿날 13일(화)은 문장환 목사의 인도로 목사 임직식 및 강도사 인허증 수여식을 가졌다. 임직식은 박성호 목사(횡천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하태경 목사(삼한교회)가 성경 봉독 후 이기용 목사(모의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김영삼 목사(진성교회)가 권면의 말을 전하고 김성준 목사(진주임마누엘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다음은 고신총회 총대 명단이다.

▲목사 : 정태진, 공은성, 하태경, 최연철, 김선엽, 최은장, 문장환, 전부경

▲장로 : 김재현, 한신조, 강달수, 박대식, 하종갑, 이수환, 양현식, 이경수

 

<자료제공=진주중부교회 석대중 장로>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경남진주노회, 제131회 정기노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