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1_구국 기도성회.jpg

 

창원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이상철 목사, 이하 창원시기연)가 지난 6월 20일(주일) 오후 3시, 창원 상남교회(이창교 목사)에서 ‘제28회 민족복음화와 통일 및 국가지도자를 위한 6·25 구국기도성회’(이하 구국기도성회)를 개최했다. 

  대표회장 이상철 목사(진해남양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구국기도성회는 예비역 소장인 손원일제독선교센터장 천정수 장로(해군진해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창원시기연 서기 이원평 목사(우리들교회)가 성경봉독(시33:11-15)한 후 경남장로합창단(단장 임명곤 장로, 지휘 조충환 장로)이 ‘삼천리 반도 금수강산’이라는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렸다. 이어, 설교자로 초청한 이종승 목사(임마누엘교회)가 ‘여호와로 자기 하나님을 삼은 나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종승 목사는 말설교에서 근현대사를 통해 대한민국이 기독교 가치 위에 세워진 나라임을 강조하며 “우리나라는 오직 하나님만 경외하는 나라가 되어야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는다는 것’에 대해 “오직 하나님만을 경외하며 섬기는 것이다. 오직 하나님만을 사랑하며 그 말씀대로 사는 것이다. 오직 하나님만을 신뢰하고 하나님께만 구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종승 목사의 설교 후 회계 정천 장로(진해침례교회)가 헌금기도하고 상남교회 챔버콰이어가 헌금특송 했다. 

  이어, 기도 시간을 통해 △창원시 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창원 시장 및 시정과 기관, 기관장을 위해 △믿음의 자녀들과 이 땅의 다음세대를 위하여 △한반도 복음화와 평화통일을 위하여 마산기독교연합회 회장 강정식 목사(봉덕교회), 창원기독교연합회 회장 이상영 목사(명곡교회),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 상임회장 허남성 장로(상남교회), 진해기독교연합회 회장 강형열 목사(재건자은교회)가 각각 기도하고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가 축사를 전한 후 창원시기연 수석부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내빈소개하고 총무 김종준 목사(홍대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증경회장 황봉린 목사(진해중부교회)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시기연, 제28회 6·25 구국기도성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