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마산동부경찰서 성탄감사.jpg
마산동부경찰서 경목위원회가 지난 12월 22일(목) 오전 11시, 마산동부경찰서(서장 윤상식 총경) 강당에서 ‘2022 성탄감사예배’를 드렸다.

 

마산동부경찰서 경목위원회(이하 경목위)가 지난 12월 22일(목) 오전 11시, 마산동부경찰서(서장 윤상식 총경) 강당에서 ‘2022 성탄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김동수 목사(새누리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송명안 목사(중리감리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김동수 목사가 성경봉독(요8:12)한 후 마산성산교회 중창단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렸다. 이어,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가 ‘세상의 빛 예수 그리스도’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학고 최타권 감독(늘푸른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친 후 이상택 목사(회원동부교회)가 광고를 전했다.

예배 후 이어진 2부 축하행사는 경목실장 오구식 목사(마산성은교회)의 사회로 마산동부경찰서장 윤상식 총경이 축사를 전하고 경목위원 및 경찰 서장등 관계자들이 축하 케잌 절단식을 갖고 홍근성 목사(한샘교회)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경목위원회 관계자는 “불철주야 지역의 안전을 위해 애쓰시는 경찰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며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이 즐겁고 복된 성탄과 새해를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주 국장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산동부경찰서, 2022 성탄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