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행복한선교.jpg


《 행복한 선교 》  들어가는 글


진주성남교회 담임목사 양대식

 

 

 

 

누가복음 19:10 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선교는 예수님의 위대한 지상명령입니다.(great commission) 선교는 예수님의 명령이기에 모든 그리스도인은 반드시 순종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선교사로 세상에 오셔서 선교사역을 통해 영혼을 구원해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상에 오신 목적은 잃은 자를 찾아 구원하는 선교입니다. 선교의 본을 보여 주신 예수님이십니다. 사도 바울도 하나님의 종으로 부르심을 받고 선교사역을 위해 쓰임받았습니다. 선교가 그리스도인의 꿈과 비전이 되어야 합니다. 선교는 선교가 중요한 것을 아는데서부터 시작됩니다. 하나님의 마음,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선교해야 합니다. 선교는 도전이요 아픔입니다. 누구든지 선교에 도전하는 자가 선교하게 됩니다. 

선교하다보면 아픔도 있고 시행착오도 있고 고난과 시험도 있습니다. 힘든 일이 있다고 선교를 중단하지 않아야 합니다. 선교를 위해 기도하고 선교하면 하나님께서 도와주십니다. 선교는 행복의 기초입니다. 선교하는 자는 행복합니다. 선교하는 교회는 행복합니다. 선교는 주는 것인데 주는 자가 행복합니다. 낙심하지 말고 선교의 씨를 뿌려야 합니다. 사람들에게 기대하지 말고 하나님만 바라보고 선교해야 합니다. 

전세계에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여 세계 선교에 본을 보이는 진주성남교회의 담임목사로 섬기면서 선교하면서 경험한 것, 실제적인 선교방법, 선교의 지혜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글을 썼습니다. 책 뒷부분에는 진주성남교회 영어 목사님, 미국에서 오신 스캇 목사님 (Pastor. Scott Robinson) 께서 세계 선교사의 생애, 영어 설교, 영어 성경공부에 대한 글을 써서 주신 자료를 추가하였습니다. 영어 자료를 주신 스캇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스캇 목사님의 글은 해외에 있는 선교사님들이나 영어로 선교사역을 하는 자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행복한 선교라는 책을 읽으시고 선교에 대한 도전을 받고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행복한 선교에 힘쓰기를 바랍니다. 선교에 대한 글을 기도하면서 차근차근 읽으시고 선교에 대해 도전받고 선교에 참여하는 자들마다 행복한 삶으로 살아갈 것을 확신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간 《 행복한 선교 》양대식 목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