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2(수)
 
  • 고신총회와 교회 고신대학 신대원과 복음병원 위해 간절히 기도

수정된_3_고신 제21회 전국목사장로부부 특별기도회.jpg

 

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 총회 전국장로회연합회(대표회장 장상환 장로, 이하 전장연)가 주최하는 21회 전국목사장로부부 특별기도회가 지난 44(), 천안 고려신학대학원에서 열렸다.

고신 총회 산하 전국 교회에서 참석한 목사·장로 부부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작한 기도회는 전장연 회장 장상환 장로의 인도로 고신 총회 부총회장 박영호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장 김홍석 목사가 다 벗어진지라’(16:22-26)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고신장학회를 위해 헌금하고 부총회장 정태진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특별 기도 순서에서는 교회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서 부흥을 위해서, 고신교단과 교회를 위해서 그리고 통일한국과 선교를 위해서 간절히 기도했다.고신교단과 교회를 위해서 부흥을 위해서, 고신교단과 교회를 위해서 그리고 통일한국과 선교를 위해서 간절히 기도 했다.

2부 인사 시간에는 전장연 수석부회장 이연호 장로의 사회로 장상환 장로가 대회사를 전하고 고려신학대학원 최승락 원장이 환영사를 전했다.

대회사를 전한 장상환 목사는 기도원이 감소하고 새벽기도와 통성기도가 식어가는 때에 전국의 목사장로부부가 한자리에 모여 기도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장 장로는 고신교회와 고신총회, 고신대학, 신대원과 복음병원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받으시는 기도회가 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제21회 전국목사‧장로부부 특별기도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