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5_상남교회 라라라 부흥회.jpg

 

예장(통합) 상남교회(이창교 목사)가 지난 311() 오후 730분부터 13()까지 3일간 전세대 라라라 부흥회를 가졌다.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누구에게나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께로 나아가기 위한 이번 부흥회는 LA 주님의영광교회 신승훈 목사를 강사로 모셔 말씀을 전하고 직장에서 퇴근하고 예배에 참여하는 성도들을 위해 식사를 준비하는 등 상남교회의 정성을 엿볼 수 있는 은혜의 부흥회 기간이었다.

첫 날 말씀을 전한 신승훈 목사는 준비하시는 하나님’(22:14)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신승훈 목사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은 이름을 통해 하나님 자신을 나타내신다여호와이레는 준비하는 하나님을 말씀하신다. 천지를 지으실 때 하늘 땅과 피조물과 에덴 동산을 만드시고 사람을 지으셨다. 사람에게 필요한 모든 것들을 만드시고 사람을 만드셨다. 준비하시는 하나님이기 때문이다. 사람마다 이 땅에 보내실 때 사명이 있고 목적이 있음을 믿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명을 감당하기 위하여 필요한 것들을 하나님이 준비하시고 예비하셨다고 전했다. 신 목사는 아브라함이 시험을 통과 하고 나서 믿음의 사람이 됐을 때 아브라함을 통해 큰 복을 주셨다. 부흥회 기간 그 은혜가 여러분에게도 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를 시험하신다. 복을 주시고 사명을 주시기 위해 시험하신다. 그 테스트에 합격함으로 영광 돌리고 사명을 감당하시길 바란다.”며 아브라함의 시험에 대해 전했다. 신 목사는 우리가 전심으로 예배하면 준비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되는 줄로 믿는다. 전심으로 예배하는게 중요하다. 바른 예배를 드리다가 복을 받는 줄로 믿는다. 아브라함은 바른 예배를 드리다가 준비하시는 하나님을 만난 것이다.”라며 순종하고 여호와의 산으로 가야 한다. 순종해야 만난다.”고 전했다.

이튿 날과 마지막 날까지 말씀을 전한 신 목사는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23:4), ‘성령을 받으라’(20:22)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상남교회, 라라라 부흥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