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 지난 2020년 12월 12월 기공 감사예배
  • 올 해 12월 15일 사용승인 허가 받아...

새장승포 입당 (1).jpg

 

예장(통합) 새장승포교회(박태부 목사)가 지난 12월 18일(주일) 오후 3시, 거제시 장승포동 새장승포교회 새 성전에서 ‘새 성전 준공감사예배 및 장로·안수집사·권사 임직예식’을 가졌다.

아름답게 지어진 새 성전의 준공 감사예배는 당회장 박태부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경남노회 거제동시찰장 이형규 목사(율천중앙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시찰서기 조진희 목사(다공교회)가 성경봉독(왕하22:3-8)한 후 부노회장 이상근 목사(호계문창교회)가 ‘성전건축은 축복입니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말씀 후 이어진 새 성전 준공감사에서는 새장승포교회의 새로운 성전 건축 과정을 영상으로 확인하고 건축위원장 박춘욱 장로가 경과 보고와 건축위원인사 후 새장승포교회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공동기도문을 낭독하고 박태부 목사가 ‘새 성전 성별선언’을 했다. 또 건축사와 시공사 등 성전 건축 시공 등 담당했던 업체 대표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태부 목사는 코로나19 시국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 자제 수급의 어려움과 거제시의 조선 경기 불황 등의 악재 속에서도 공사 중단 없이 진행된 것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3부 장로·안수집사·권사 임직식은 임직하는 장로·안수집사·권사와 새장승포교회 성도들이 서약을 하고 안수 한 후 임직자 된 것을 박태부 목사가 선포하고 전 노회장 김형곤 목사(거제제일교회)가 임직자와 교우들에게 권면의 말을 전했다. 또 전당회장 안백수 목사와 서일준 국회의원이 축사로 새 성전 입당과 임직을 축하하고 임직자 대표로 이일천 장로가 답사로 감사 인사를 전한 후 전노회장 정장현 목사(새중앙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다음은 임직자 명단이다.

 

▲장로임직 : 이일천

▲집사임직 : 홍동환, 백규석, 최동민, 김유권

▲권사임직 : 김점순, 최회연, 김옥경, 장선희, 김숙희, 오순아, 이귀의, 류은경, 김선희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장승포교회, 준공감사 및 항존직 임직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