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 제18대 담임 목사, 김신일 목사 취임
  • 26년간 시무한 박정복 장로, 명예장로 추대
IMG_6894.JPG
▲김해제일교회 제 18대 담임 목사로 취임한 김신일 목사 내외

 

기성 김해제일교회(김신일 목사)가 지난 1월 15일(주일) 오후 4시, 담임 목사 취임 예식 및 명예 장로·집사·권사 추대예식을 가졌다.

치리목사 최준연 목사(창원제일교회)의 집례로 드려진 1부 감사예배는 지방회 부회장 조영종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김동환 목사가 성경봉독(마7:12)한 후 기성 부총회장 임석웅 목사(부산 대연성결교회)가 ‘1+1=?’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임석웅 목사는 “하나님께서 김신일 목사를 김해제일교회에 보내신 이유가 있을 것”이라며 “김해제일교회에서 김신일 목사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바가 있으실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신일 목사를 통해 공동체가 하나 되고 복을 받는 김해제일교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2부 취임식은 최준연 목사의 집례로 김해중앙감찰장 안경수 목사가 취임 기도를 하고 지방회장 이충구 목사(한빛은혜교회)가 김신일 목사와 교회대표 박종배 장로에게 각각 서약을 받고 김신일 목사에게 치리권을 부여하고 김해제일교회 제18대 담임 목사 된 것을 공포했다.

3부 명예장로 추대식에서는 담임 목사 된 김신일 목사의 집례로 추대사를 전하고 26년간 김해제일교회에 헌신하고 수고한 박정복 장로를 명예장로로 추대했다. 이어, 명예권사 및 명예안수집사를 추대하고 축하순서에 들어갔다.

축하순서에서는 이강천 목사와 김학희 목사가 권면의 말을 전하고 전 총회장 지형은 목사와 창원교회 원로 조관행 목사, 김해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신광열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또 밀양별빛교회 김태군 목사가 아름다운 목소리로 축가를 부른 후 준비위원장 박종배 장로가 인사와 광고를 전하고 김해제일교회 원로 안용식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3_김해제일교회 단체.jpg
▲ 예식 후 단체 기념촬영

 

 다음은 취임 및 추대 명단이다.

 

▲담임목사취임 : 김신일 목사

▲명예장로추대 : 박정복 

▲명예권사추대 : 최동순, 최윤숙, 감순옥, 이공순, 박점임, 김애련, 홍경자, 송영순, 전영숙, 김은주, 박재숙, 황순자, 옥영숙, 이행순 

▲명예안수집사추대 : 김성남, 현용수, 성환준, 고문주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해제일교회, 담임 목사 취임 및 명예 장로·집사·권사 추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