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3_고신 전국장로수련회.jpg

 

 

 

예장(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전우수 장로)가 지난 8월 18일(화), 경주 THE K호텔에서 ‘제33회 전국장로부부 하기 수련회’를 개최했다. 

  ‘서로 겸손으로 허리를 동이라’(벧전5:5)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33회 하기 수련회는 코로나19의 확산세 가운데 철저한 방역 수진 준수와 준비로 평년보다는 축소된 교모로 개최됐다. 

  회장 전우수 장로의 인도로 시작한 개회예배는 직전회장 김재현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회장 최원탁 장로가 성경봉독(롬12:14-21)한 후 고신 총회장 신수인 목사가 ‘겸손의 모델 예수님처럼’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부총회장 박영호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개회식에서는 수석부회장 김정수 장로의 사회로 전우수 장로가 대회사를 전하고 경주시 주낙영 시장이 환영사를 전하고 장로부총회장 윤진보 장로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고려학원 이사장 옥수석 목사, 고신대학교 총장 안민 장로, 고려신학대학원장 신원하 목사, 총회 사무총장 이영한 목사, 고려신학대학원총동창회장 옥경석 목사, 한국장로회총연합회 대표회장 김종현 장로, 합동 전국장로회연합회장 강대호 장로, 통합 전국장로회연합회장 신중식 장로, 백석대신 전국장로회연합회장 류면수 장로, 전국원로(은퇴)장로회연합회장 강수경 장로, 전국남전도회연합회장 이영욱 장로, 고신언론사장 배종규 장로가 축사를 전하고 총무 이문규 장로가 내빈소개와 광고의 말을 전했다. 

  

김현주 국장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전국장로회연합, 제33회 수련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