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수정됨_경남지역장로회 연합회 신년하례.jpg

 

예장(고신) 경남지역장로회연합회(회장 신종기 장로, 이하 장로회)가 지난 1월 21일(목) 오전11시, 마산중부교회(박봉석 목사)에서 ‘2021 신년인사회 및 감사예배’를 가졌다.

장로회 23회기가 주최하는 이번 신년인사회 및 감사예배는 회장 신종기 장로(마산중부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직전회장 정종균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고신 총회장 박영호 목사(창원새순교회)가 “기도, 문제를 해결하는 하나님의 방법”(행4:23-31)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통성기도 시간을 통해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고신총회 부흥과 총회 산하 기관 단체를 위하여 △세계선교와 선교사를 위하여 △350만 경남도민 복음화를 위해 △경남지역 장로회 연합회를 위하여 다같이 한 목소리로 기도하고 박영호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 가진 2부 인사회는 사회를 맡은 수석부회장 조용국 장로(연초중앙교회)가 내빈소개를 하고 신종기 장로가 신년인사를 전한 후 경남남마산노회 노회장 원대연 목사(마산교회)가 환영사, 고신총회 장로부총회장 우신권 장로(서울보은교회)가 축사를 전하고 전국장로회연합회장 김정수 장로(압량중앙교회)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신종기 장로가 장학금전달식을 통해 각 노회 1명씩 총 8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박봉석 목사(마산중부교회)가 장학생을 위해 기도했다. 마지막으로 전임회장 김재현 장로(진주동부교회)가 마침기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경남지역장로회연합회, 신년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