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수정_경남노회 장로회 총회2.jpg
예장(통합) 경남노회장로회(회장 성철근 장로)가 지난 1월 30일(토),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 발라드룸에서 ‘제46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수석부회장, 봉덕교회 손태원 장로 선출

   

통합 경남노회.JPG

예장(통합) 경남노회장로회(회장 성철근 장로, 장로회)가 지난 1월 30일(토),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 발라드룸에서 ‘제46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매년 정기총회와 수련회를 함께 가진 장로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방역 수칙으로 인해 소수 인원만 참석해 축소된 규모로 정기총회를 가졌다.

총회에 앞서 드린 1부 경건회는 수석부회장 김종욱 장로(상남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직전회장 황칠규 장로(마산동부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정창헌 장로(밀양남부교회)가 성경봉독(행10:1-9)한 후 경남노회장 이상택 목사(회원동부교회)가 ‘새 시대에는 어떤 사람을?’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상택 목사는 “하나님이 준비시킨 사람들이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면 하나님께서는 그 사람들로 새로운 시대를 펼쳐 가십니다.”라며 “우리는 새로운 시대에 경남노회 장로회를 통해 놀라운 역사를 이루어 가실 줄 믿습니다. 이 새로운 시대에 환경을 통해서가 아니라 사람을 통해서 하나님이 새로운 시대를 이뤄가실 줄 믿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 이 시대는 우리에게 기도 할 것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 사역은 우리 힘으로 이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성령의 역사하심이 필요합니다. 기도는 하나님의 손을 움직이게 합니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회계 손태원 장로(봉덕교회)가 헌금기도 하고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총무 최문욱 장로(양곡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2부 축하 순서를 이어갔다.

 

수정_경남노회 장로회 총회3.jpg

 

2부 축하 순서에서는 회장 성철근 장로(신현교회)가 인사를 전하고 최문욱 장로가 내빈 소개 한 후 전국장로회연합회장 이승철 장로가 성철근 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축사를 전했다. 이어 동부지역장로회연합회장 류재돈 장로가 격려사를 이상택 목사와 경남노회목사회장 조신제 목사(새빛교회), 창원시기독교장로회총연합회 대표회장 임명곤 장로(창원세광교회, 고신)가 축사를 전했다.

축하 순서 후 가진 회무 처리시간은 은퇴장로회장 노순일 장로의 기도 후 정창헌 장로가 회원점명하고 성철근 장로가 개회 선언 했다. 이어 회순채택 및 전회의록 보고 등 각 보고 후 임원 개선에 들어갔다. 선거관리위원장 황칠규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임원 개선에서는 신임 회장에 김종욱 장로가, 수석부회장에 손태원 장로가 선출됐다. 이후 전임회장 김정수 장로(창원중앙교회)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김종욱(상남)

▲수석부회장 : 손태원(봉덕)

▲여부회장 : 김진천(신현)

▲부회장 : 권오환(봉덕), 최중락(진해성광), 정창헌(밀양남부), 노기성(창녕), 방인식(창원중앙), 윤석원(갈릴리)

▲총무 : 김병수(더사랑)         ▲부총무 : 최문욱(양곡)

▲서기 : 천명철(진해경화)     ▲부서기 : 강홍수(밀양사포)

▲회계 : 김용언(하청)            ▲부회계 : 구석영(마산동부)

▲감사 : 배병호(문창), 공병규(창녕)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경남노회장로회, 46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