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2_통합 진주노회.jpg

 

통합 진주노회, 제119회 정기노회 개회

 

 

신임 노회장, 조재문 장로 선출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진주노회(노회장 안대현 목사)가 지난 10월 14일(목) 오후 1시, 산청군 생초교회에서 ‘제119회 정기노회’를 개회했다.

회무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김양중 목사(마천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부노회장 황영호 장로(동산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회록서기 이준영 목사(진주영락교회)가 성경봉독(잠27:17-21)한 후 노회장 안대현 목사(영은교회)가 ‘서로를 빛나게 하는 품격 높은 노회’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백현종·서상희·배영한·정종범 목사와 황영호 장로에게 20년 근속 표창을 수여하고 직전노회장 황병용 목사(참포도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에서는 서기 정명철 목사(삼화교회)가 회원 호명 후 안대현 목사가 개회선언함으로 회무를 시작하며, 특별히 이날 영등포노회 노회장 곽근열 목사(새영교회)와 임원진들이 방문에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회무에서 가장 중요했던 임원 선거에서는 각 후보들이 단독 출마하여 신임 노회장에 조재문 장로(덕산교회)를 선출하고 부노회장에 이창호 목사(가야교회)와 양기만 장로(화개교회)를 선출 한 후 실무임원은 회장단의 추천으로 노회원들의 인준을 받아 임명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노회장 : 조재문 장로(덕산) 

▲부노회장 : 이창호 목사(가야), 양기만 장로(화개) 

▲서기 : 전용태 목사(기리) ▲부서기 : 이준영 목사(진주영락) 

▲회록서기 : 김현준 목사(함양) ▲부회록서기 : 박재관 목사(부곡) 

▲회계 : 엄정진 장로(생초) ▲부회계 : 김영근 장로(선교)

 

 

2_통합 진주남노회.jpg

 

 

통합 진주남노회, 제130회 정기노회

 

 

신임 노회장, 김충곤 목사 선출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진주남노회(노회장 장지현 목사)가 지난 10월 21일(목) 오후 1시, 남해읍교회(이천희 목사)에서 ‘제130회 정지노회’를 개회 했다.

노회장 장지현 목사(진주대광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개회 예배는 부노회장 김부종 장로(통영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김기범 목사(학림교회)가 성경봉독(삿6:11-18)한 후 장지현 목사가 ‘큰 용사여!’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장지현 목사는 “교회가 영적 추수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현실이 안타깝고 서글프다”라며, “마치 포도주 틀에 숨어 밀 타작을 하고 있는 기드온의 모습과 같다”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사람의 능력은 사람에 속한 것이 아니라 함께 계신 하나님께 있다.”라며 “능력과 구원의 하나님을 바라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장지현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회무에서는 서기 김기범 목사가 인원 호명 후 150명 참석을 확인한 장지현 목사가 개회선언 함으로 본격적인 회무에 들어가 절차채택과 노회안내 후 임원개선에 들어갔다. 인원 선거에서는 신임 노회장으로 김충곤 목사(진주명성교회)를 선출하고, 부노회장에 김기범 목사와 박재룡 장로(고성교회)를 선출 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노회장 : 김충곤 목사(진주명성) 

▲부노회장 : 김기범 목사(학림), 박재룡 장로(고성) 

▲서기 : 박용철 목사(묵곡) ▲부서기 : 유영상 목사(즐거운명성) 

▲회록서기 : 김진성 목사(통영) ▲부회록서기 : 곽만섭 목사(영광) 

▲회계 : 조성열 장로(남해읍) ▲부회계 : 권오진 장로(사천읍)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주노회 119회 정기노회 및 진주남노회 130회 정기노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