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밀양기연 정기총회.jpg
밀양시기독교연합회(회장 박시영 목사, 이하 밀양기연)가 11월 10일 오전 11시, 밀양교회(민귀식 목사)에서 제49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민귀식 목사.jpg

 밀양시기독교연합회(회장 박시영 목사, 이하 밀양기연)가 11월 10일 오전 11시, 밀양교회(민귀식 목사)에서 제49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부회장 민귀식 목사(밀양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1부 개회예배는 부회장 박형목 장로(밀양사포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민귀식 목사가 성경봉독(막6:50)한 후 회장 박시영 목사(무지개전원교회)가 “안심하라 내니 두려워하지 말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박시영 목사는 “코로나 시대에 한국교회가 너무 약하게 무너지는 것을 모여 우리의 약함을 실감했습니다. 믿음의 선배들이 가졌던 그 믿음을 회복하기를 바랍니다.”라며 “예수님 붙들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증경회장 임형태 목사(강림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회무에서는 서기 김재현 목사(늘푸른교회)가 인원 점명 후 박시영 목사가 개회선언하고 회순채택과 신입 회원 인사 및 사업보고, 기관보고 등 각 보고 후 임원개선에 들어갔다. 임원 개선은 증경회장단의 공천 후 인준하는 회칙에 따라 신임 회장에 민귀식 목사를 추대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명단이다.

 

▲회장 : 민귀식 목사(밀양) 

▲부회장 : 김성규 목사(느티나무), 최수민 목사(밀양새롬), 안병우 목사(은혜), 이혜영 장로(밀양삼문) 

▲총무 : 김명진 목사(삼랑진) ▲부총무 : 김재현 목사(늘푸른) 

▲서기 : 임융식 목사(춘화) ▲부서기 : 이태훈 목사(대평) 

▲회계 : 구창호 장로(무안) ▲부회계 : 손희철 장로(숭진) 

▲감사 : 박시영 목사(무지개전원), 박형목 장로(사포)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밀양시기연, 제49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