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함안기연_정기총회.jpg
함안군기독교연합회(회장 최건호 목사, 이하 함안기연)가 지난 11월 11일(목) 오전 11시, 함안군 구혜교회(장건수 목사)에서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장건수 목사_구혜교회2.jpg

  함안군기독교연합회(회장 최건호 목사, 이하 함안기연)가 지난 11월 11일(목) 오전 11시, 함안군 구혜교회(장건수 목사)에서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회장 최건호 목사(주님의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협동총무 이태환 목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최건호 목사가 ‘세상의 빛 예수 그리스도’(요8:12)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최건호 목사는 “주의 은혜를 경험한 사람은 한번 따르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주를 따라야 합니다.”라며 “지속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만 따르시기를 축언합니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사무총장 김홍철 목사가 광고를 전하고 직전회장 최경진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회무에 앞서 백신 접종 후 죽음의 문턱까지 갔던 지수복 집사(꿈이있는교회)의 가족에게 함안 지역 교회와 성도들의 마음을 모은 성금 1300만원을 전달했다. 지수복 집사의 가족은 눈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많은 기도를 부탁했다.

이기철 목사의 기도 후 서기 황대원 목사가 인원 점명하고 성수를 확인한 최건호 목사가 개회선언 해 본격적인 회무에 들어갔다. 회무 중 회칙심의에서 회장 연임 불가에 대한 회칙 수정 안건이 상정됐으나 부결됨으로 기존 회칙을 유지하게 됐다.

  임원개선에서는 공천위원회의 추천으로 신임 회장에 장건수 목사(구혜교회)가 선출됐다.

 

 

저용량_함안기연_성금전달.jpg
지수복 집사(꿈이있는교회)의 가족에게 함안 지역 교회와 성도들의 마음을 모은 성금 1300만원을 전달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장건수 목사(구혜) 

▲부회장 : 강석규 목사(큰빛), 정진경 목사(함안제일), 채수용 장로(함안제일), 김근태 장로(구혜) 

▲사무총장 : 이태환 목사(한마음) 

▲서기 : 최한권 목사(온누리) ▲부서기 : 이형진 목사(행복한산서) 

▲회계 : 옥태수 장로(함성) ▲부회계 : 이상덕 장로(윤외) 

▲감사 : 최경진 목사(칠원), 오길용 장로(함안제일)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안군기연, 2021년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