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수정됨_1_창기장총 기념촬영_크롭.jpg

 

신임 대표회장 최주철 장로 선출

수석부회장 김기준 장로 선출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대표회장 임명곤 장로, 이하 창기장총)가 지난 12월 4일(토) 오후 5시, 창원시 성산구 서머나교회(배성현 목사)에서 제3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수석부회장 최주철 장로(서머나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부회장 김기준 장로(회원동부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송태엽 장로(새누리교회)가 성경봉독(출17:8-26)한 후 배성현 목사(서머나교회)가 ‘함께 기도의 손을 들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배성현 목사는 본문에서 모세의 팔을 들었단 아론과 홀의 모습이 기도가 연합이라는 것을 보여준다며 “이 어려운 시대에 장로님들의 기도와 눈물이 헛되지 않음을 말씀해주시고 있으시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 후 경남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김성권 목사(새진해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창기장총 사무총장 신이철 장로(동창원한빛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회무에 들어갔다.

2부 총회 회무는 대표회장 임명곤 장로(창원세광교회 원로)의 사회로 자문위원 김봉중 장로(새누리교회)가 기도하고 서기 송태엽 장로가 회원점명 후 임명곤 장로가 개회선언을 했다. 개회선언 후 회순채택과 각 보고 후 전형위원에 의한 임원개선에 들어가 신임 대표회장으로 최주철 장로를 선출하고 수석부회장에 김기준 장로를 선출했다.

한편, 신임 대표회장 최주철 장로는 “부족한 저에게 섬기는 자리를 여러분을 통해 주신 것도 하나님의 뜻인줄 압니다.”라며 “최선을 다해, 온 힘을 다해 계획을 잘세우고, 열심히 충성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며 인사의 말을 전했다.

 

 

수정됨_기념촬영_임명곤_최주철 장로.jpg
신임 회장 최주철 장로(좌), 직전회장 임명곤 장로(우)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최주철 장로(서머나) 

▲수석부회장 : 김기준 장로(회원동부) 

▲사무총장 : 신이철 장로(동창원한빛) 

▲사무부총장 : 최문욱 장로(양곡) 

▲서기 : 정천 장로(진해침례) 

▲부서기 : 김승호 장로(한빛) 

▲회계 : 송태엽 장로(새누리) 

▲부회계 : 배재억 장로(진영) 

▲감사 : 박동철 장로(서머나), 신종기 장로(마산중부), 김회식 장로(가음정)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 제3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