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수정됨_경남마산노회 장로회 걷기대회.jpg

 

예장(고신) 경남마산노회장로회(회장 김봉수 장로, 이하 장로회)가 주최하고 경남마산노회(노회장 이성규 목사)가 후원하는 ‘목사·장로 부부 힐링 둘레길 걷기 행사’를 지난 4월 21일(목) 오전 10시, 경남 함안군 산인면에 위치한 산인입곡군립공원에서 가졌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실외 활동과 친교 활동을 오랫동안 가지지 못했던 참가자들은 숲 길을 걸으며 지친 심신을 달래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수정됨_걷기대회 말씀.jpg
말씀 경남마산노회장 이성규 목사

 

이날 행사에 앞서 드린 예배는 준비위원장 배광석 장로의 인도로 시작해 장로회 부회장 진종신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이민규 장로가 아름다운 목소리의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이어, 경남마산노회장 이성규 목사가 ‘함께 하시는 하나님’(창28:15)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성규 목사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은 언제나 어디서든 함께 하신다. 그런 하나님을 깨닫고 모든 영역에서 승리하는 삶을 사시실 바란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부노회장 최경진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장로회 총무 김종신 장로의 사회로 시작한 걷기 행사는 대회장 김봉수 장로가 개회선언함으로 시작해 전임회장 김휘안 장로의 구령에 맞춰 준비운동을 하고 두 코스를 시찰별로 간격을 두고 출발했다.

 

수정됨_걷기대회 마지막.jpg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마산노회장로회, 목사·장로 부부 걷기대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