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고신 전장연 신년하례 20240104.jpg

 

예장(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장상환 장로, 이하 전장연)가 지난 14() 오전 11, 경남 김해시 김해중앙교회(강동명 목사)에서 제36회 고신총회 지도자 초청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36회 째를 맞은 신년 인사회의 개회예배는 전장연 수석부회장 이연호 장로의 사회로 시작해 직전회장 허창범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회장 김홍주 장로가 성경봉독(13:6-9)한 후 고신 총회장 김홍석 목사가 금년에도 그대로 두소서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홍석 목사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열매를 맺도록 새해를 새롭게 허락해주신 줄 믿는다. 그냥 열매 맺지 않는다. 두루 파고 거름을 주어야 한다. 두루 파고 거름을 주는 수고와 능력을 우리 모두에게 주실 줄 믿는다.”고 전했다.

설교 후 특별기도순서를 통해 국가와 안보와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 북한의 자유와 영혼 구원을 위해 영적 부흥과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는 교단 교회와 총회와 산하기관을 위해 차별법, 평등법 등 성경의 진리에 반하는 악법 재정의 철폐와 근절을 위해 전국장로회역점사업(4대행사와 선교사역, 장학사업, 회원간의 단합)을 위해 권역별 장로회 연합회 회장 구본창 장로, 이정숙 장로, 양명석 장로, 김시갑 장로, 김동신 장로가 각각 기도하고 회계 오동환 장로가 고신 장학회를 위한 헌금 기도 후 부총회장 정태진 목사가 축도 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순서에서는 전장연 회장 장상환 장로의 사회로 내빈소개와 함께 환영사를 전하고 고신 부총회장 박영호 장로와 총회 산하 기관장 등이 축사를 전했다. 특별히 고신대학교 총장으로 최근 임명 된 이정기 총장이 고신대를 위한 많은 헌신과 기도에 감사를 전하고 최근 상급종합병원으로 다시 지정 받은 고신대 복음병원 원장 오경승 박사가 감사의 인사를 함께 전했다.

또 이날 이어진 순서에서는 고신장학회에 장학금 약정 및 장학금 헌금을 전달하고 KPM 선교사 20가정을 1년간 후원한다는 협약을 맺기도 했다. 또 고려신학대원에 학생 보내기 캠패인 협약식과 신대원 기도제목 회복 운동 등의 협약식을 함께 진행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전장연, 제36회 신년인사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