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09(금)
 

수정된_IMG_3258-2.jpg

 

고신 총회 경남지역장로회연합회(회장 송재철 장로, 이하 경장연)가 지난 1월 7일(화) 오전 11시, 부산시 강서구 세계로교회(손현보 목사)에서 2025년 신년인사회 및 감사예배를 드렸다.

신년 인사회에 앞서 드린 1부 감사예배는 경장연 회장 송재철 장로(모든민족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직전회장 김시갑 장로(평성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수석부회장 진주중부교회(이수환 장로)가 성경봉독(벧전4:7-10)한 후 고신 총회장 정태진 목사(진주성광교회)‘삶의 자취가 아름다우려면’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정태진 목사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은 사랑하는 독생자의 생명을 내어줄 정도의 사랑”이라며 “우리가 그만한 사랑의 열정을 쏟아 부어 하나님의 사랑 만큼 사랑할 수 있다면 우리는 다른 사람의 흠과 허물과 부족함을 덮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수정된_IMG_3122.jpg
▲ 고신 총회장 정태진 목사

 

  정 목사는 “우리는 기도하고 사랑하는 일에 열정을 쏟아 부을 때 아름다운 삶의 자취를 남긴다”라며 “주인이 짜 놓은 스케쥴대로 명령대로 사는 착한 청지기처럼 살아야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에게 주어진 영광과 권리, 권세라는 것은 없다. 우리에게 주어진 영광, 시간, 권리, 권세 모두 하나님의 것이다. 그 주어진 것들은 모두 하나님을 위해 써야할 것”이라고 전했다.

  설교 후 경장연 회계 이혜영 장로가 헌금기도하고 박원일 목사(모든민족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 이어진 인사회는 수석부회장 이수환 장로가 사회 나서 참석한 내빈을 소개하고 회장 송재철 장로가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김해노회 노회장 조근희 목사(꿈이있는교회)가 환영사를 전하고 고신 부총회장 김승렬 장로(울산한빛교회),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이연호 장로(가음정교회),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박석환 목사(소금과빛교회),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이 각각 축사를 전한 후 각 노회별 장학금 전달 및 노회 별 인사 순서를 갖고 경장연 상임위원 구양서 장로가 마침기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수정된_IMG_3060.jpg
▲ 경남지역장로회연합회 회장 송재철 장로

 

  한편, 인사를 전한 경장연 회장 송재철 장로는 “경남지역장로회는 여러분의 기대와 격려해주심에 어긋나지 않도록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섬기겠습니다. 2025년 범사가 하나님의 은혜로 가득 채워지는 길로 나아가는 시간이기를 소망합니다.”라며 감사와 안부 인사를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경남지역장로회, 2025년 신년 인사회 및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