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 목회·문화예술·사회봉사 각 300만원 상금·상패 시상
  • 목회 부문, 구동태 감독
  • 문화예술 부문, 거창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위원회
  • 사회봉사 부문, 정계규 원로목사, 양옥금 집사
KakaoTalk_20221215_104647393_01.jpg
사단법인 경남기독문화원(이사장 구자천 장로)이 지난 12월 8일(목) 오후 5시, 창원특례시 성산구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 창원 그랜드볼룸에서 ‘제4회 경남기독문화상 시상식’을 가졌다.

 

사단법인 경남기독문화원(이사장 구자천 장로)이 지난 12월 8일(목) 오후 5시, 창원특례시 성산구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 창원 그랜드볼룸에서 ‘제4회 경남기독문화상 시상식’을 가졌다.

경남기독문화원 정성익 목사(한마음병원)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창원기독교연합회 회장, 최정규 목사(창원제일감리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 사무총장 신이철 장로(동창원한빛교회)가 성경봉독(행3:3-10)한 후 굿뉴스합창단(단장 박영숙, 지휘 이귀련)이 아름다운 목소리로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 돌리고, 경남기독교총연합회 수석부회장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가 ‘주목하여 보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경남기독문화원 감사 문일수 목사(창원새순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명예회장 최준연 목사(창원제일성결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시상식은 경남기독문화원 상임고문 이창교 목사(상남교회)의 사회로 이사 신기성 장로(진해중앙교회)가 내빈을 소개하고 이사장 구자천 장로(남천교회)가 인사를 전했다. 구자천 장로는 인사말을 통해 “경남의 곳곳에서 귀한 사역을 감당하시면서 이번 공모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라며 “수상사로 선정되신 분들께는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또 선정을 위해 고생한 선정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목회부문 문화예술부문.jpg
▲ 목회 부문 대리 수상 최정규 목사(합성감리교회, 좌)와 문화 예술 부문 거창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위원회(우)

 

사회봉사부문.jpg
▲ 사회 봉사 부문 정계규 목사(사천교회 원로, 좌)와 양옥금 집사(황매교회, 우)

 

  이날 경남기독문화상 수상자는 △목회자 부문 구동태 감독(합성감리교회 원로) △문화예술 부문 거창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위원회 △사회봉사 정계규 목사(사천교회 원로)와 양옥금 집사(황매교회)로 이창교 목사 외 6명의 선정위원회가 지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수상자 공모와 접수를 받아 11월 18일에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기독문화상’은 그리스도의 제자된 삶을 아름답게 실천하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 보석 같은 하나님의 사람들을 찾아내어 시상함으로써 수상자를 격려하고 경남도민들과 성도들에게는 삶에 도전이 되고, 이를 통해 기독교 문화예술 발전에 촉진제가 되어 하나님 나라 확장에 기여하고자 제정되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독문화원, 제4회 경남기독문화상 시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