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 고성군 기관장 및 목사·장로 초청
  • 9일부터 11일까지 신년부흥회 예정, 강사 박정곤 목사 초청
고성군기연 2023년 신년하례회 단체.jpg
고성군기독교연합회가 지난 1월 5일(목) 오후 6시, 고성군 축협 컨벤션홀에서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고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조경락 목사, 이하 고성기연)가 지난 15() 오후 6, 고성군 축협 컨벤션홀에서 고성군 발절을 위한 기관장 및 목사·장로 초청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수석부회장 장요섭 목사(수양성결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부회장 최상림 장로(청광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김성진 목사(삼산교회)가 성경봉독(3:1-10)한 후 회장 조경락 목사(청광교회)나면서 못 걷게 된 이를!’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조경락 목사는 말씀을 통해 코로나 이후 우려되는 것은 성도들이 교회의 본질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라며 주님이 일하시는 목표는 그분은 하늘 보좌에 살아계시고 아직도 역사하신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며 병자를 일으킨 기적이 그것을 증명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교회가 교회의 본질을 깨닫기 원하신다. 이 순간에도 저와 여러분 안에 살아 역사하시고 능력을 나타내신다. 세상이 어둡고 힘들수록 우리가 온전히 그분을 의지해야 한다.”고 전했다. 설교 후 부회장 최정수 목사(방산교회)가 특별기도를 하고 총무 정운교 목사(소금과빛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직전회장 배동수 목사(구만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고성기연 신년인사_회장 조경락 목사.jpg
▲고성군기독교연합회 회장 조경락 목사 ⓒ 설재규 기자

 

  이어진 2부에서는 참석한 내빈을 소개하고 고성 군수 및 고성군 의회 의장이 축사를 전했다. 그 외 도의원 및 고성군의원이 인사를 전하고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한편, 고성기연은 오는 19()부터 11()까지 박정곤 목사(고현교회)를 초청해 고성군기독교연합회 신년연합부흥성회를 가질 예정이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군기연, 2023년 신년하례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