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2_통합 진주남노회 선교음악회.JPG

 

예장(통합) 진주남노회(노회장 김기범 목사)가 주최하고 진주남노회 남선교연합회(회장 권오진 장로)가 주관하는 ‘미자립교회를 돕기 위한 재능기부 제2회 선교음악회’가 지난 6월 3일(토) 오후 2시, 사천시 정동면 사천읍교회에서 개최됐다.

음악회에 앞서 드린 1부 예배는 남선교회연합회 회장 권오진 장로의 사회로 시작해 수석부회장 김현근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진주남노회 노회장 김기범 목사(학림교회)가 ‘찬송의 제사로 선교의 장을 넓혀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기범 목사는 말씀을 통해 “오늘 순서 맡은 모든 분들이 구원 받은 은혜에 감사해 찬미와 찬송의 제사를 드리고 하나님이 흡족해 하시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라며 “진주남노회 남선교회가 기도하는 제목마다 선교의 장이 열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입술의 열매가 있다. 예수님의 십자가로 구원 받은 믿음의 고백으로 선교의 열매를 하나님께 드림으로 성령의 은혜 아래 거하기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 후 김영성 목사(사천읍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순서에서는 여성 중창단 사천 엘 클래식팀이 ‘은혜’, ‘사명’이라는 곡으로 첫 무대를 열고 첼로와 여성 독창, 하모니카 연주, 청소년 중창, 목사 중창, 크로마 하프, 아코디언 연주 등 다양한 악기와 목소리로 아름다운 곡이 울려 퍼지며 공연이 진행 됐다.

 

 

  공연 후 진주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배동수 목사, 브니엘교회, 초전교회, 통영 영락교회, 서면교회에 선교비를 전달하고 회장 권오진 장로가 마침기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진주남노회, 제2회 선교음악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