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통합 경남노회 어린이대회.jpg

 

예장(통합) 경남노회교육자원부가 주최하고 경남노회교회학교아동부연합회가 주관하는 ‘제40회 경남어린이대회’가 지난 6월 10일(토) 오전 9시, 창원시 성산구 상남교회(이창교 목사)에서 개최됐다.

대회장이자 경남노회교회학교아동부연합회 회장 이종재 장로의 인도로 시작한 개회예배는 직전회장 유영호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김청수 집사가 성경봉독(렘9:24)한 후 ‘하나님을 아는 어린이’라는 제하로 주신웅 목사(대원교회)가 말씀을 전했다. 주신웅 목사는 “경남어린이대회는 어린이들이 하나님을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하나님 말씀을 절 알고 있는가를 표현하고 뽐내는 대회라 생각한다”라며 “하나님을 잘 아는 것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 이 대회를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실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하나님이 기뻐하시게 하는 어린이에게 하나님께서 정말로 풍성한 은혜를 주실 것”이라고 전했다.

설교 후 월드비전 홍보영성과 함께 헌금 전달 후 어린이대회를 위해 장소를 제공한 상남교회 담임 이창교 목사가 환영사와 함께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창교 목사는 환영사에서 “성경은 어린이 같지 않으면 천국에 갈 수 없다고 한다. 어린이 마음에는 상을 받고자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라며 “여러분 마음에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 커지도록 하나님이 함께 해 주실 것”이라고 전했다.

예배 후 이어진 개회식은 진해위원장 김상일 집사의 사회로 대회장 이종재 장로가 개회를 선언하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종재 장로는 “어린이 대회를 통해 하나님게 우리 어린이 각자에게 주신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어린대회 참가자를 대표해 상남교회 류강인, 이효린 어린이가 선서를 하고 대회 안내와 심사위원 진행위원 소개 후 본격적으로 어린이대회가 시작됐다.

이번 어린이대회에서는 성경고사, 성경암송과 영어성경암송, 동화구연, 글짓기, 그리기, 독·중창, 찬양율동 종목으로 유초등부 등 학년과 연령에 맞춰 대회가 진행됐다.

한편, 오는 7월 1일(토), 대구 충성교회에서 ‘제39회 영남어린이대회’가 개최 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경남노회, 제40회 경남어린이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