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 고성 대흥교회 및 삼계·유흥마을 등 봉사 펼쳐
  • 도배·장판교체·페인트칠·이미용 봉사·장수사진 제작 등
  • 교회 인근 마을 전도활동 함께 전개

예수마을 만들기 단체 하트.jpg

 

기성 창원성결교회(우재성 목사) 남·여전도회연합회가 공동으로 조관하는 ‘제7회 2023 예수마을 만들기’가 지난 7월 29일(토), 고성군 대가면 대흥교회 인근에서 펼쳐졌다.

  창원성결교회의 ‘예수마을만들기’는 지난 2015년부터 코로나 사태 이전까지 밀양별빛교회, 대곡교회, 초동교회, 봉황교회, 청운교회에서 여름사역을 실시하고 코로나 2년 후 2022년 무학산 기도원에서 기도원 보수 및 정비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올 해는 고성군 대가면 대흥교회와 인근 삼계·유흥마을 등에서 실시했다.

 

  ‘제7회 2023 예수마을 만들기’는 도배, 장판교체, 페인트칠, 방충망 보수, 이·미용 봉사, 장수사진 제작 등 창원성결교회에서 먼저 답사와 사전 조사 등을 거친 후 계획을 수립하고 장수사진 촬영 은 미리 봉사자들이 찾아가 사진을 촬영 한 후 액자로 만들어 행사 당일 마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예수마을 콜라주.jpg

 

  이른 아침 7시부터 시작 된 ‘예수마을 만들기’는 창원성결교회 남·여전도회 회원과 청년·대학부 등 130여 명과 대흥교회 2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사전 조사 등으로 선정한 가정에 도배·장판교체 20여 가정, 미용 봉사 40여 명, 대문 녹제거 및 페인트, 장수 사진 10여 가정 등 40여 가정에 도움을 드렸다. 또 마을 회관을 찾아 마을 주민들에게 전도 활동을 펼쳐 대흥교회 등으로 출석 할 수 있도록 인도했다.

 

 

   창원성결교회 우재성 목사는 “교단과 지역을 넘어 대흥교회와 인근 주민들을 대상으로 우리 교회가 힘을 모아 ‘예수마을 만들기’ 프로젝트를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대흥교회와 인근 마을 주민들에게 복음이 들려지고 격려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성결교회, 제7회 예수마을만들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