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 주제, 은혜로 사는 사람들(신33:29)
  • 삼한교회 복지관에서 3일간 가져…
  • 부산 수정동성결교회 조관호 목사 강사로 초청


IMG_5778.JPG

 

사천시기독교연합회(회장 김정희 목사, 이하 사천기연)가 지난 1029(주일)부터 3일간, 사천시 선구동 삼한교회 복지관(하태경 목사)에서 은혜로 사는 사람들”(33:29)라는 주제로 사천시 복음화 대성회를 가졌다.

  주일 저녁 7시에 열린 첫 집회는 사천기연 부회장 한수욱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부회장 설문권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손대영 목사가 성경봉독(대하14:1-5)한 후 조관호 목사가 은혜로운 성도리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사천기연 직전회장 공은성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

  이튿 날 7시에 열린 집회는 사천기연 부회장 송경민 목사의 인도로 삼한교회 박광식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서기 안세웅 목사가 성경봉독(고전1:30-31)한 후 조관호 목사가 은혜로운 자랑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삼한교회 하태경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복음화 대성회의 마지막 날은 사천기연 회장 김정희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사천교회 이경근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회계 최봉세 목사가 성경봉독(11:19-26)한 후 조관호 목사가 은혜로운 교회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IMG_5780.JPG
▲ 강사로 모신 조관호 목사

 

  마지막 날 집회에서 조관호 목사는 지난 두 번의 집회에서 전한 말씀을 정리하고 말씀을 이어갔다. 조 목사는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고 부활하셨다. 그리고 그것이 나를 위한 것임을 진정으로 믿으면 성령께서 임하시고 성령의 간섭을 받게 된다. 예수님을 진심으로 영접하는 사람은 양심과 상관없이 성령께서 나를 움직이신다. 성령에 따라 내가 울고 웃고 찬송하게 되는 것이다. 그것이 그리스도인의 삶이다.”라고 전했다.

 

  조 목사는 예수님을 잘 믿고 싶으신가? 예수님을 위해 죽으면 잘 믿는 것이다. 우리는 우아하게 믿고 싶어한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돈을 많이 벌고 헌금을 많이 받고 하늘나라에서 상급을 받기 원한다. 하지만 성경에서 예수님을 잘 믿는 사람들은 돈이 불어난게 아니라 오히려 베풀기만 했다. 우리가 예수님을 믿음으로 물직적 축복을 받는 것에 집중하고 있지만 그것은 예수님을 잘 못 믿는 것이다.”라며 예수님을 잘 믿고 따랐던 베드로, 바울 사도와 스데반 집사를 예를 들며 설명했다.

  사천기연은 3일간의 복음화 대성회 일정 중에 1030~31일 양일간 목회자 세미나를 갖기도 했다. 강사로 모신 조관호 목사는 목회자 세미나에서 사명으로 돌아가기’, ‘성경으로 돌아가기라는 주제로 강의를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천기연, 복음화 대성회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