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6_창녕기연 정기총회.JPG

 

창녕군기독교연합회(회장 신원종 목사, 이하 창녕기연)가 지난 1213() 오전 11, 창녕군 창녕감리교회(함창진 목사)에서 제37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회무에 앞서 창녕기연 신원종 목사(미동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부회장 안덕수 목사(창녕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수석부회장 함창진 목사가 섬김의 도’(10:45)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함창진 목사는 말씀을 통해 예수님은 섬기기 위해 오셨다고 했다. 세상의 권력자는 군림하고 섬김을 받으려 하지만 주님은 도리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 섬기겠다고 하신 것이다.”라며 세상에서 높아지는 방법은 남을 밟고 일어서는 것이겠지만, 주님이 말씀하신 방법은 남을 섬김으로 높아지는 것이라고 전했다. 설교 후 총무 임석민 목사(창녕중앙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전 회장 이석종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회무는 신원 목사가 서기 김재훈 목사(은광교회)의 회원 점명 후 개회를 선언함으로 시작해 전회의록낭독 및 각 보고 후 임원개선에 들어갔다. 임원개선은 각 교단 추천으로 공천된 안을 그대로 받아 함창진 목사를 신임 회장으로 수석부회장에 이재격 목사(창녕제일교회)를 선출했다.

한편, 이날 인근 군 교회인 충렬대교회 이용호 목사와 충렬대교회를 출석하는 인근 부대 간부들이 함께 참석해 인사를 전하며 군선교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함창진 목사(창녕감리)

부회장 : 이재격목사(창녕제일), 안덕수목사(창녕), 임석민목사(창녕중앙), 김연석목사(남지교회), 정옥균목사(등림), 남기정목사(대합중앙) 최인숙(우리엘), 김철우장로(창녕중앙) 유영호장로(대합), 이상준장로(대견), 배문한장로(남지제일), 이수남장로(곽천), 이상주장로(남지중앙), 성삼경장로(구미), 장완익장로(창녕선교)

총무 : 김재훈목사(은광) 부총무 : 박성익목사(계성), 하재식목사(관동)

서기 : 박성일목사(이방) 부서기 : 박태한목사(팔복)

회계 : 노기성장로(창녕) 부회계 : 김찬욱장로(은광)

감사 : 신원종목사(미동), 구양서장로(창녕제일)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녕기연, 제37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