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창원성결교회 임직식.jpg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창원교회(우재성 목사)가 지난 5월 17일(주일), 교회 창립 91주년 기념 명예장로·안수집사 추대 및 장로 임직식을 가졌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창원교회(우재성 목사)가 지난 5월 17일(주일), 창립 91주년을 기념하여 명예장로·안수집사 추대 및 장로 임직식을 가졌다.
  우재성 목사(창원성결교회)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경남지방회 부회장 박수철 장로(봉황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서기 안경수 목사(진영교회)가 성경봉독(마20:1-16)한 후 김대은 선교사가 ‘은혜 아니면’ 이라는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이어 경남지방회 회장 장삼열 목사(예수정교회)가 ‘우리는 특별합니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2부 추대예식으로 이어졌다. 창원감찰장 강중호 목사(예명교회)의 기도로 시작한 추대식은 우재성 목사가 추대되는 김성수 장로와 안수 집사 3명에 대해 소개하고 추대사를 낭독한 후 창원성결교회 명예 장로·안수집사 된 것을 공포했다. 이어 추대패와 메달을 각각 증정했다.
  3부 임직예식에서는 우재성 목사가 임직하는 장로 2명에 대해 소개하고 서약을 받은 후 안수위원들과 함께 안수하고 창원성결교회 장로된 것을 공포했다. 이어 임직패와 메달을 수여하고 경남지방회 장로회장 최춘우 장로가 신임 장로에게 교단 배지를 전달했다.
  4부 축하 및 권면에서는 김학희 목사(삼방제일교회)가 임직자들에게 권면하고 박성숙 목사(김해활천교회)가 교회·교우들에게 권면하고 최준연 목사(창원제일교회)가 축사를 전했다. 이어 장로로 임직한 김종권 장로가 답사를 전하고 창원성결교회 청년들이 나와 축가로 축하한 후 마지막으로 조관행 목사(창원성결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다음은 추대 및 임직자 명단이다.

▲명예장로 추대 : 김성수

▲명예안수집사 추대 : 김춘태, 홍충기, 김규호

▲장로장립 : 김종권, 김성권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성결교회, 교회 창립91주년 기념 임직 및 추대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