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6(월)
 

1_고신 원로장로회 정기총회.jpg

 

예장(고신) 전국원로(은퇴)장로회연합회가 지난 1123(), 김해중앙교회(강동명 목사)에서 제33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주를 앙망하는 자 새 힘을 얻으리니를 표어로 열린 이번 정기총회는 360여 명의 원로·은퇴 장로들이 참석해 개회예배와 함께 회무를 가졌다.

회무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부회장 김출식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정하율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김종기 장로가 성경봉독(40:27-31)한 후 고신 전임총회장 김철봉 목사가 새 힘을 얻을 수 있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박두용 장로가 헌금기도 한 후 김철봉 목사가 축도함으로 마쳤다.

예배 후 이어진 개회식은 지난 729일 고 김광영 장로의 갑작스러운 별세로 회장 대행을 맡은 박영효 장로가 개회사를 전하고 장소를 제공한 김해중앙교회 담임 강동명 목사가 환영사를 전했다. 이어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장상환 장로 등 내빈이 축사를 전했다.

3부 회무는 전임회장 박정수 장로가 기도하고 회장대행 박영효 장로가 개회선언 함으로 시작해 회순채택과 전회의록낭독 등 각 보고 후 임원선출에 들어갔다. 임원선출은 공천위원회(위원장 정하율 장로)에서 공천한 후보를 만장 일치로 추대해 박영효 장로가 신임 회장에 선출되고 복수 추천 된 수석부회장은 투표 끝에 과반 이상을 득표한 김성은 장로가 선출 됐다.

신임 회장 박영효 장로는 선배와 모든 회원들의 기도와 편달을 바라마지 않는다.”라며, “독수리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이 비상하는 2024년 원로장로회가 되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감사 인사와 함께 포부를 밝혔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박영효 장로

수석부회장: 김성은 장로

부회장: 문융길 황삼도 김호동 김종대 한길윤 배영진 서승만 심병귀 윤기진 장로

총무: 박두용 장로 부총무: 김점태 장로

서기: 김종기 장로 부서기: 이규근 장로

회계: 하성환 장로

감사: 정건화 장로

 

 

김현주 국장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전국원로(은퇴)장로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