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수정된_1_고신 총회 목사장로 부부수양회.jpg

 

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 총회(총회장 김홍석 목사, 이하 고신)가 주최하고 고려신학대학원 총동창회(회장 권기호 목사)가 주관하는 15회 전국 목사 부부 수양회가 지난 422(), 청풍 레이크호텔에서 열렸다.

고신 총회 산하 전국 목사 부부 43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수영회는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로마서12:11)”는 주제로 열려 24()까지 2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 됐다.

수양회는 22() 오후 5, 총동창회장 권기호 목사의 인도로 개회예배를 드렸다. 고신 부총회장 박영호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장 김홍석 목사가 성숙함을 나타나게 하라’(딤전4:12-15)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홍석 목사는 말씀을 통해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며 전심전력하여 우리의 성숙함을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자라고 전했다.

이어, 고신 총회 사무총장 이영한 목사, 학교법인 고려학원 이사장 유연수 목사, 고신대 총장 이정기 교수, 고려신학대학원 원장 최승락 교수,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장상환 장로, 기독교보 사장 최정기 목사 등 축사를 전하고 고려신학대학원 총동창회 전임회장 오병욱 목사가 축도함으로 개회 예배를 마쳤다.

이번 수양회에서는 호주 시드니 하나장로교회 박명배 목사가 주강사로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으며, 김해중앙교회 강동명 목사가 잘 되는 목회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이튿날 말씀을 전하고, 마지막 날에는 이정기 총장과 하재성 교수의 특강을 듣고 폐회예배 드린 후 모든 일정을 마무리 한다.

한편, 목사부부 수양회 준비위원장 소재운 목사는 어려운 상황 가운데에서도 많은 분의 도움으로 수양회를 잘 준비할 수 있었다라며, “총동창회가 위기의 때에 소통과 지원의 창구기능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총회, 제15회 전국 목사부부 수양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