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수정됨_고성기연 정기총회 단체.jpg

 

고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인수 목사, 이하 고성기연)가 지난 12월 9일(목) 오후 7시, 고성군 고성읍 고성교회(백승철 목사)에서 ‘제41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부회장 장요섭 목사(수양성결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예배는 부회장 김종오 장로(삼산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이권대 목사(동산성결교회)가 성경봉독(합3:17-19)한 후 회장 김인수 목사(고성침례교회)가 ‘감사의 신앙’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인수 목사는 “아무런 소망이 없고 희망이 없는 것 같은 하박국 선지자의 시대가 마치 지금의 시대와 같다.”라며 “그런 시대 속에서도 하박국 선지자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축복 없는 감사란 없다. 축복이 있기 때문에 감사가 있었다.”라며 “우리 사역과 모든 걸음에 감사 할 수 있음이 축복임을 깨닫는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총무 김성하 목사(고성순복음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감사 박태덕 목사(샘물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회무에서는 서기 이권대 목사가 회원점명 후 김인수 목사가 개회를 선언하고 회순채택과 각 보고 후 임원개선에 들어갔다. 임원 개선에서는 신임 회장에 배동수 목사(구만교회)를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 조경락 목사(청광교회)를 선출했다.

한편, 고성기연은 오는 2022년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김의식 목사(치유하는 교회)를 강사로 모시고 ‘신년연합부흥성회’를 계획 중에 있다.

수정됨_고성기연 신구회장.jpg
▲신임 회장 배동수 목사(좌), 직전회장 김인수 목사(우)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배동수 목사(구만) 

▲수석부회장 : 조경락 목사(청광) 

▲총무 : 정호일 목사(덕선) ▲부총무 : 이권대 목사(동산성결) 

▲서기 : 김윤수 목사(고성감리) ▲부서기 : 김성진 목사(삼산) 

▲회계 : 김규환 장로(고성) ▲부회계 : 김종오 장로(삼산) 

▲감사 : 김종철 목사(고성제일), 최상림 장로(청광)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군기연, 제41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