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수정됨_창원시기연_기념촬영 단체3(메인).jpg

 

수석부회장 강영구 목사 선출

  

창원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이상철 목사, 이하 창원시기연)가 지난 12월 14일(화) 오전 11시, 창원시 성산구 상남교회(이창교 목사)에서 ‘제10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수석부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예배는 부회장 김기준 장로(회원동부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이원평 목사(우리들교회)가 성경봉독(시62:8)한 후 상남교회 안수집사 강계원 집사가 힘 있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을 드렸다. 이어, 창원시기연 증경회장 김성권 목사(새진해교회)가 ‘소화불량, 토하고 쏟아내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성권 목사는 “소화 불량에 걸리면 쏟아내야 해소가 된다.”라며 “부정적 감정, 죄를 회개하고 토하고 쏟아 내야한다”고 전했다. 김 목사는 “회개 속으로 들어간다는 것 또한 성령게서 우리의 지성이 죄를 깨닫게 하시고 죄를 토해내게 하는 것”이라며 “그렇게 죄를 끊어 내야 한다.”라고 강조 했다. 그러면서도 회개 만능주의 또한 경계할 것을 권고했다.

설교 후 총무 김종준 목사(홍대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직전회장 김종인 목사(성암교회)가 축도 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고문 홍근성 목사(한샘교회)의 기도로 시작한 2부 회무에서는 서기 이원평 목사가 회원 점명하고 대표회장 이상철 목사(남양교회)가 개회선언 한 후 회순채택과 각 보고 후 전형위원에 의한 임원 개선에서 들어갔다.

임원 개선에 들어간 창원시기연은 신임 대표회장으로 이창교 목사(상남교회)를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 강영구 목사(마산동광교회)를 선출했다.

 

수정됨_창원시기연_이창교 목사님_깃발.jpg
신임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대표회장 : 이창교 목사(상남)

▲수석부회장 : 강영구 목사(마산동광)

▲실무장로부회장 : 천명철 장로(경화)

▲총무 : 안동철 목사(창원)

▲서기 : 양동휘 목사(성광)

▲회계 : 정천 장로(진해침례)

▲감사 : 이상철 목사(남양), 지기석 장로(마산중앙)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시기연, 제10차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