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수정됨_기념촬영_단체 (1).jpg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대표회장 최주철 장로, 이하 창기장총)가 지난 12월 20일(월) 오전 11시, 창원시 그랜드머큐어 앰배서더 창원에서 ‘송년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번 감사예배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위드코로나가 중단 된 상황에서 백신 추가 접종까지 마친 사람만 백신 패스를 확인하고 입장 할 수 있도록 했다.

수석부회장 김기준 장로(회원동부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예배는 부회장 신기성 장로(진해중앙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정천 장로(진해침례교회)가 성경봉독(눅7:47)한 후 경남장로합창단(지휘 조충환 장로)가 찬양드렸다. 이어,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많이 사랑합시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경은 목사는 “복 받는 것은 어렵지 않다.”라며 “가르쳐 지키게 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든 것이 회복되는 축복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창기장총 회계 송태엽 장로(새누리교회)가 헌금기도 하고 상임회장 정을균 장로(창원왕성교회)와 공동회장 박두양 장로(창원세광교회)가 특별기도 순서에서 △창원시정 발전과 경제회복을 위하여 △창원시 교회 부흥과 다음세대를 위하여 각각 기도하고 창원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창기장총 사무차장 최문욱 장로(양곡교회)가 광고를 전했다.

2부 대표회장 이·취임식은 사무총장 신이철 장로(동창원한빛교회)의 사회로 시작해 상임회장 황칠규 장로(마산동부교회 은퇴)가 대표로 기도하고 허성무 창원시장, 주식회사 금아 김장주 대표이사, 이경은 목사에게 감사패를 수여 한 후 해군사관학교 교회 등 8개 기관단체에게 선교비를 전달했다.

이어, 이임하는 직전회장 임명곤 장로(창원세광교회 원로)가 취임하는 대표회장 최주철 장로(서머나교회)에게 창기장총 회기를 전달하고 최주철 장로는 취임사를 전했다. 최 장로는 “기도가 우리 무기”라며 “창원시의 기름부음 받은 장로님들이 합심하여 기도한다면 하나님께서 들어 주실 것을 믿습니다.”라고 전했다.

창기장총은 이임하는 임명곤 장로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임명곤 장로가 이임사를 통해 많은 도움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신임 공동회장으로 임명된 박두양 장로, 김종인 장로, 김봉수 장로, 오세란 장로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기도 했다.

3부 축하 순서는 부회장 남재우 장로(마산동부교회)의 사회로 대표회장 최주철 장로가 함께 자리해준 내빈을 소개하고 허성무 창원시장이 축사를 전했다. 이어, 오페라 ‘일사각오’를 위해 총감독으로 헌신한 김동순 장로(서머나교회)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소프라노 정미순 집사가 이혜인 자매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주님을 따르리’라는 곡을 연주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경남기독신문 이사장 황권철 목사(밀알교회)의 마침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수정됨_신구 대표회장 꽃다발 전달 (2).jpg
신임 대표회장 최주철 장로 내외(좌), 직전 대표회장 임명곤 장로 내외(우)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기장총, 2021년 송년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