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수정됨_2-3 미스바 김성권 목사님.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경은 목사, 이하 경남기총)이 주최하는 회개기도운동, 제2차 3회 미스바성회가 지난 3월 31일(목) 오전 10시, 창원시 마산성산교회(오승균 목사)에서 열렸다.

경남기총 부서기 하동우 목사(참좋은교회)의 대표기도와 인도로 시작한 기도회는 사무총장 김성권 목사(새진해교회)가 ‘이번만 3배 손해’(마5:22-24, 계2:4-5)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성권 목사는 “신앙생활은 하나님의 명령과 약속의 반복이다. 우리에게 기도하라 명령하시고 응답을 약속하신다.”라며 “그런 신앙생활에서 기도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특권이다.”라고 전했다. 김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에게 더 좋은 것을 주고 싶어하신다. 그래서 회개하도록 은혜를 주신다.”라며 “그래서 진정한 회개는 인격과 삶이 변화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회개에 대한 설명과 회개 후 변화된 성도의 모습에 대해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기도회는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의 인도로 주신 말씀을 들어 기도하고 각 주제별 기도를 이어간 후 김성권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2차 미스바성회는 앞으로 4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진해중부교회, 서머나교회, 마산동부교회, 진주초대교회에서 각각 열리며 한 끼 금식과 함께 회개 기도운동을 이어간다.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 2차 3회 미스바성회, 마산성산교회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