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2(수)
 

고성 부활절.jpg

 

고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장요섭 목사, 이하 고성기연)가 지난 331(주일) 오후 230, 고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고성 지역 성도들과 여러 내빈들, 각급 기관장을 비롯해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렸다.

이날 1부는 고성제일교회 찬양단의 찬양인도로 예배를 시작해 고성기연 회장 장요섭 목사(수양성결교회)가 예배를 인도 했다. 이어, 부회장 서정은 장로(고성제일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김성진 목사(삼산교회)가 성경봉독(1:1~5, 3:1~16)한 후 고성군 연합찬양대가 주 예수 부활하셨다를 힘차게 찬양했다. 이어, 강사로 모신 이명관 목사(진주성결교회) 부활과 성령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명관 목사는 예수는 제자들에게 요한은 물로 세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 날이 못 돼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 하셨는데 베드로가 이 성령을 받았기에 변화되었고, 나면서 못 걷게 된 이를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었다. 그러므로 우리도 성령 충만을 구해야 하고 성령받기를 위해 힘써야 한다. 그리고 일으키다라는 뜻의 에게이레의 복이 여러분의 삶 위에 충만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설교했다.

설교 후 수석부회장 이봉우 목사(당동교회)의 인도로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 부흥을 위해서, 고성군 발전과 복음화 및 연합회를 위해서, 특별 기도를 드리고 회계 홍율표 장로(고성제일교회)가 헌금을 위해 기도하고 총무 류기영 목사(장춘교회)가 광고를 전했다. 직전회장 조경락 목사(청광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 내빈소개를 통해 군내 기관장들의 인사가 있었고, 군내 중·고등 학생 중 선발된 17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행복권 추첨행사를 끝으로 부활절 연합예배를 은혜가운데 마쳤다.

한편, 올 해도 어김 없이 가델 유기농산을 운영하는 성산교회 배인숙 권사가 부활절 계란을 준비하여 연합예배 참석자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군기연, 2024 부활절 연합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