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수정됨_창원새순교회 임직식.jpg
창원새순교회 임직 및 취임식에서 황은선 목사(창원세광교회)가 말씀을 전했다.

 

예장(고신) 창원새순교회(박영호 목사)가 지난 4월 24일(주일) 오후 3시, 장로·집사·권사 임직 및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박영호 목사(창원새순교회)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경남노회장로회 회장 오재형 장로(명곡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황은선 목사(창원세광교회)가 ‘결국 남는 건 사람입니다.’(롬16:1-4)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황은선 목사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기쁘게 해드리는 주님 나라 위해 필요한 일꾼이 되길 축언합니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박규남 목사(진영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임직식에 들어갔다.

2부 임직식에서는 당회서기 박삼철 장로가 임직자 소개를 하고 박영호 목사가 장로·집사·권사로 임직하는 자와 교우들에게 서약을 받은 후 장로·집사에게 안수를 하고 권사 임직와 취임 기도 한 후 창원새순교회 장로·집사·권사 된 것을 공포했다. 이어, 변성규 목사(은혜와평강교회)와 남일우 목사(선한열매교회)가 임직자와 교우들에게 각각 권면의 말을 전하고 3부 축하 인사 순서에서 안은준 목사(덕산교회)가 축사를 전한 후 임직자 대표로 김양원 장로가 답사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다음은 임직 및 취임자 명단이다.

▲장로 장립 : 김양원, 권순관, 김근석, 진병엽

▲장로 취임 : 김철수

▲집사 장립 : 백승경, 이동구, 이학봉, 이상옥, 박정갑, 이현재, 주점수, 김일수, 박종갑, 김영익

▲집사 취임 : 강영헌, 박종구

▲권사 임직 : 김원옥, 박영숙, 백정숙, 이정자, 윤경자, 김영희, 김선유, 이희숙, 김경희, 김신실, 김은진

▲권사 취임 : 김성자, 유경숙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새순교회, 임직 및 취임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