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박진규 목사, 목사 위임
  • 장로 2명·집사 5명·권사 10명 임직 및 집사 2명·권사 1명 취임

문창교회 위임식 단체 사진.jpg

 

예장(통합) 문창교회(박진규 목사)가 지난 4월 23일(주일) 오후 3시, 박진규 목사 위임식과 함께 직분자 은퇴 및 임직·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위임국장을 맡은 경남노회 노회장 조신제 목사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부노회장 김종욱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마산시찰장 김기태 목사가 성경봉독(딤전1:12-15)한 후 문창교회 원로 김기현 목사가 ‘종의 자세’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말씀 후 이어진 2부 위임예식은 노회장 조신제 목사가 예식사를 전하고 노회 서기 이상오 목사가 위임 받은 박진규 목사에 대한 소개 후 조신제 목사가 박진규 목사와 문창교회 성도들에게 각각 서약을 받고 박진규 목사가 문창교회 위임 목사 된 것을 선포하며 위임패를 증정하고 박진규 목사는 위임 목사로 인사를 전했다.

 

문창교회 위임 사진.JPG

 

3부 은퇴 예식은 위임 목사 된 당회장 박진규 목사의 집례로 은퇴하는 집사 3명과 권사 2명의 약력 소개 후 은퇴사를 전하고 문창교회 은퇴자 된 것을 선포했다.

4부 임직 예식은 문창교회 당회 서기가 임직자를 소개하고 박진규 목사가 임직자와 성도들에게 서약을 받은 후 안수하고 문창교회 직분자 된 것을 공포 하고 풍기성내교회 원로 최갑도 목사가 권면의 말을 신마산교회 추요한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이어, 경남노회 장로회가 장로 임직한 두명의 장로에게 장로 뱃지를 증정하고 김기현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은퇴 및 임직·취임자 명단이다.

 

▲목사 위임 : 박진규 목사

▲안수집사 은퇴 : 김병갑, 한기훈, 이순봉

▲권사 은퇴 : 김난순, 이성순

▲장로 임직 : 박태형, 배종필

▲안수집사 임직 : 박정호, 정현성, 이종훈, 박지한, 김경수

▲안수집사 취임 : 김종윤

▲권사 임직 : 서영미, 이현순, 조인옥, 김연희, 백태희, 정연자, 조은화, 이정숙, 황미라, 박경아

▲권사 취임 : 노현희

 

 

김현주 국장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문창교회, 목사 위임 및 은퇴·임직·취임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