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신임 노회장에 박형호 목사 선출
  • “다시 부흥과 성장하는 노회로 새롭게”

백석 경남노회 정기노회.jpg

 


백석 경남노회 박형호 목사.jpg
▲ 노회장 박형호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백석) 총회 산하 경남노회가 지난 4월 17일(월), 창원시 의창구 명서동 임마누엘교회(이종승 목사)에서 ‘제84회 정기노회’를 개회했다.

회무에 앞서 드려진 개회 예배는 임채무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차명은 목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남노회 여전도회가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조승권 목사가 성경봉독 후 박형호 목사가 ‘잔치를 더욱 빛나게 하시는 예수님’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예배 후 이어진 회무 처리에서는 각 상비부 및 위원회, 시찰회 보고와 함께 신임 임원을 선출했다. 신임 노회장은 박형호 목사가 선출 됐으며 부노회장에 송기장 목사가 선출 됐다.

신임 노회장으로 선출 된 박형호 목사는 “노회장으로 선출해 주신 노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성장과 교회의 부흥이 다시 일어나도록 노회를 새롭게 하는 데 힘쓰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회무 중에는 강도사 고시 합격자 2명과 목사 고시 합격자 4명에게 각각 합격증을 수여하고 회무 후에 강도사 인허 및 목사 임직 예배를 드렸다. 강도사 인허 및 목사 임직 예배는 박성호 목사의 사회로 시작해 고시위원장 송기장 목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중부시찰장 박운규 목사가 성경봉독 한 후 노회장 박형호 목사가 ‘사명자의 삶’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강도사 인허와 목사 임직에 대해 증경노회장 조광익 목사가 권면의 말을 전하고 증경총회장 이종승 목사가 축사로 격려와 축복의 말을 전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노회장 : 박형호 목사

▲부노회장 : 송기장 목사

▲서기 : 박학순 목사

▲부서기 : 차명은 목사

▲회의록서기 : 조승권 목사

▲부회의록서기 : 이은철 목사

▲회계 : 배석기 목사

▲부회계 : 진병진 목사

 

 

<사진 및 자료제공 = 백석 경남노회>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백석 경남노회, 제84회 정기노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