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통합경남노회 어울림.jpg

 

예장(통합) 경남노회(노회장 이상근 목사)가 주최하고 경남노회교육훈련원(원장 이종수 목사)가 주관하는 ‘2023 경남노회 어울림 한마당이 지난 1017() 오후 12, 창원시 마산회원구 마산자유무역지역 2공구 체육관에서 열렸다.

대회에 앞서 드려진 개회예배는 교육훈련원장 이종수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직전부노회장 김종욱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직전노회장 조신제 목사가 누가 크냐’(22:24-27)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노회장 이상근 목사가 축도하고 조신제 목사가 대회사를 전했다.

조신제 목사는 대회사를 통해 오늘 경남노회 노회원 어울림 한마당(체육대회)이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우리의 상처들이 아물고, 그래서 우리 모두가 상처입은 치유자로 세워지는 출발점이 되기를 기원합니다.”라며 이 귀한 일에 협력해 주신 교회들과 노회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진행위원장 최문욱 장로가 광고를 전하고 청··홍 팀으로 나눈 경남노회가 티볼, 배구, 족구, 축구 및 명랑운동회 등의 경기를 이어나갔다.

경기 후에는 심판위원장 신영은 목사가 각 팀 성적을 발표하고 직전노회장 조신제 목사가 시상한 후 경품 추첨과 함께 부노회장 이상현 목사가 마침기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경남노회, 어울림 한마당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