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IMG_5116.JPG

 

예장(통합) 진주남노회(노회장 김기범 목사)가 지난 1019() 오전 10, 사천시 삼천포제일교회(이무일 목사)에서 제134회 정기노회를 개회했다.

회무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노회장 김기범 목사(학림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부노회장 조성열 장로(남해읍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최봉철 목사(용현교회)가 성경봉독(15:26)한 후 김기범 목사가 치유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기범 목사는 말씀을 통해 지금 시대가 하나님이 치유하시는 기적이 있어야만 넘어갈 수 있는 시간이라며 치유하시고 고치시는 하나님께 부르짖을 것을 강권했다. 그러면서 하나님의 응답의 은혜를 먼저 맛보아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기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 후 김기범 목사의 집례로 성찬식을 갖고 전노회장 이무일 목사(삼천포제일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서기 최봉철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IMG_5110.JPG
▲ 신임 노회장 전학수 장로(진주대광교회)

 

  예배 후 이어진 회무는 최봉철 목사가 회원 점명 후 김기범 목사가 성수가 됨을 확인하고 개회선언 해 각 보고 후 임원선거에 들어갔다. 선거관리위원장 이무일 목사의 진행으로 가진 임원 선거에서는 진주대광교회 전학수 장로가 신임 노회장으로 선출되고 부노회장에 박용철 목사(묵곡교회)와 조점제 장로(삼천포제일교회)가 선출 됐다. 그 외 단수 후보로 나선 회복서기와 회계는 그대로 박수로 받기로 하고 2명의 후보가 나선 서기는 투표 끝에 김정화 목사(송곡교회)가 선출 됐다


다음은 진주남노회 신임 임원 명단이다.

 

노회장 : 전학수 장로(진주대광)

부노회장 : 박용철 목사(묵곡), 조점제 장로(삼천포제일)

서기 : 김정화 목사(송곡) 부서기 : 유철호 목사(서포)

회록서기 : 이지광 목사(남면) 부회록서기 : 김기덕 목사(진주)

회계 : 장재권 장로(고성) 부회계 : 김준모 장로(남해읍)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진주남노회, 정기노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